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3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삭제 수정 탈리스만 6성 선택 뭐해야해?? ㅇㅇ (175.20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41 작성일 2024-05-26 13:38:54 https://arca.live/b/outerplane/107210729 둠스랑 아메 주력딜러고베로니카랑 모에바 쓰는데뭐 받아야되지.... 뉴비라 그나마 범용성 많은거 받고싶은데 어렵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유크두루 2024-05-26 13:41:58 현자나 선봉대가 보통 많이 쓰이긴 함. 취향따라 갈리거나 상황에 맞게 가져가는건데 보통 pve는 현자 pvp는 선봉대라고 생각하면 됨 펼쳐보기▼ ㅇㅇ (175.200) 2024-05-26 13:43:17 삭제 수정 참고해서 받아야겟다 ㄳㄳ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3:44:42 아 뉴비면 현자보단 도적이 더 쓸만하겠다 쏘리쏘리 펼쳐보기▼ ㅇㅇ (175.200) 2024-05-26 13:47:23 삭제 수정 아 오키오키ㅋㅋㅋ 도적 받아야겟네 ㄳㄳ 펼쳐보기▼ ㅔ미 2024-05-26 13:42:11 PVE 도적은 무조건 한두개는 있어야되고, 마법사는 후순위 PVP는 그 방패모양?이랑 전체공격 AP (둠블용) 많이씀 펼쳐보기▼ ㅔ미 2024-05-26 13:43:16 *수정됨 둠스테는 PVE에서도 방패모양 탈리 많이낌 펼쳐보기▼ ㅇㅇ (175.200) 2024-05-26 13:43:51 삭제 수정 ㅇㅇ 윗댓이랑 비슷한 의견이네 일단 선봉대 받아야겟다 ㅋㅋ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임 골드 소모처가 어디지..? [5] 라라 2024.05.26 204 0 데미우르고스 노아는 온다.. [4] 동탄아스테 2024.05.26 195 0 모에바 전장 필수임? [3] ㅇㅅ 2024.05.26 334 0 노아 리뉴얼 설문 [3] 블킴 2024.05.26 140 0 뉴비 서버비 납부 완 [14]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5.26 985 7 둠스테 3버는 미쳤다... [3] 블아는문화다 2024.05.26 222 0 친구 하드 깨는거 도와주실 할아부지들 찾아요.. [4] 비피나그즈 2024.05.26 103 0 이런게 좋긴 해 [7] ㅔ미 2024.05.26 172 0 스포일러 모에바가 어케 알을 낳음? 말이 됨? ㅋㅋㅋ [3] DEMONA 2024.05.26 276 0 이대로 복귀해도 ㄱㅊ? [7] 라비가더잘할게 2024.05.26 117 0 근데 타마라 발렌타인 빼고 국밥버퍼가 있음? [2] 리플1300층 2024.05.26 247 0 뉴비는 게임이 재밌다 [6] 다크세븐 2024.05.26 148 1 (중요!) 모에바의 고간에 주목해야하는 이유 [9] Rapunzel 2024.05.26 1182 16 컨텐츠가 [5] bad_game 2024.05.26 146 0 회색머리 동물귀 안경끼고 키작은 미소녀를 그려줘 [4] ㅇㅇ 2024.05.26 115 0 질문 3성 뽑았을때 나오는 패키지는 [6]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24 0 노아에 면역이라 다행이지요 [3] 븜피 2024.05.26 105 0 문수는 타니아하고 이디스 리디자인 할 시간에 노아 리디자인 했어야 [6] 색인 2024.05.26 201 0 사실 노아의 대한 비호감 여론도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20 0 선별에 노아 빼고 타마라 넣어주면 안될려나 [8] 유크두루 2024.05.26 165 0 돌아올만함? [7] 라비가더잘할게 2024.05.26 138 0 난 노아 안 먹고 깡계로 시작함 [5] 리플1300층 2024.05.26 514 0 이거 보스가 상태이상을 안걺.. [3]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02 0 탈리스만 6성 선택 뭐해야해?? [7] ㅇㅇ (175.200) 2024.05.26 1041 0 분명 뻘글이랑 댓글을 많이 다는거 같은데 왜 포가 없지? [4] 유크두루 2024.05.26 74 0 리세로 모에바 하나정도는 안쓰더라도 나쁘지않지 [2] 오토나시 2024.05.26 271 0 리세 가이드 보니까 얘가 티어가 높던데 [4] 슴팡 2024.05.26 651 0 질문 리세계 이걸로 걍 달려도됨? [14] kidzen 2024.05.26 239 0 둠블라 장비 맞춰줬으니 이젠 쓸 수 있다 [4] 묘화 2024.05.26 140 0 스포일러 튜토리얼 해보고 있는데 이거 뭐임.... [9] 슴팡 2024.05.26 224 0 질문 장비 던전이랑 멸섬 조합 질문 있음 [15] 고니234 2024.05.26 200 0 아플 꿀팁 [3] djskfka 2024.05.26 220 2 드디어 탑99층 깼다!! [2] 라임 (211.119) 2024.05.26 147 1 사실 이 모든건 문수의 계략이 아니었을까?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67 0 이것이 알의 힘? [6] 색인 2024.05.26 190 0 사실 이겜 한섭은 길드관련으로 깊게 생각할 필요가없다... [3] 오토나시 2024.05.26 200 0 질문 여기 광고보고 홀린듯이 왔는데 지금이 타이밍임? [6] 수아맘 2024.05.26 172 0 아플 꿀팁 [4] ㅇㅇ 2024.05.26 112 0 리세컷은 pvp 하냐 안 하냐로 나뉜다 [6] ㅇㅇ 2024.05.26 943 7 산란광고 몇포 태운거야?? [4] 테스타롯사 2024.05.26 151 0 둠스4성에서5성찍기 vs 둠텔명함 [3] 테스타롯사 2024.05.26 110 0 ???:암퇘지련을들 도살할거에요 [4] ㅇㅇ 2024.05.26 187 0 엡실론 대사 ㅈㄴ 웃기던데 [2] ㅇㅇ 2024.05.26 193 1 화면이 안돌아가내.. [5]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82 0 다음 주엔 제작 할인 꼭 해야 됨 [2] 동탄아스테 2024.05.26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5-26 15: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