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 10뽑 리세 지겹게 해도 데미는 티끌도 안보이니까 미치겠네,,,,

그냥 준척급 3성들 모아서 시작하고

스토리나 미션에서 에테르 채굴해서 데미뽑 몰빵하는건 정신나간 짓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