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재련 붙인다고 생각하면 할배땐 좀 아쉬운 장비 같아 보여도 뉴비 상황에선 거의 무적권 사용 가능한 장비다.그러니 옵션 나오는거는 보고 갈아도 됨 초템이니깐 2번 누른다고 봐야지.(이거는 초록템치고 굉장히 잘붙은거)

예시로 이런 장비가 있다고 치자

그럼 유효옵은 사실상 치피12 빼면 없는거고 럭키 펀치로 

유효옵이 뜨길 바래야하는 상황인데

아예 안나오진 않음.

물론 체력 방어 치,공이라는 할배들은 줘도 안쓸 옵션이 뽑혀 버렸지만 뉴비때 이정도 옵션?soso다.

막말로 공120 체력219 방어16퍼 치피16을 재련만 누르면

땡겨오는건데 이거보다 직관적인 스펙업은 기프트 말곤 없다..


물론 운빨 요소에 기본적으로 그래도 재련 누르기전에 유효옵이 있다는 가정을 세우고 누른거지만 이런 초록템은 생각보다 흔하게 나온다..파템도 유효옵 1줄짜리는 빈번하게 나오고

그러니 뉴비들은 템 갈기전에 한번쯤 눌러보는 변수창출도

꽤 괜찮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