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제 결장덱 깎아보려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6
작성일
댓글
[6]
유크두루
천연사이다
DEMONA
천연사이다
ㅔ미
천연사이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불탐?
[1]
121
0
너네 부활의 증표 주옵 방퍼로 하냐 속도로 하냐
[3]
139
0
다 내잘못이야 내가 괜히 물어봐서 일 키운거같음
[4]
172
0
아 보고 있자니 겁나 찡찡대네
[9]
1275
10
초템도 싹수가 보이면 재련해도 됨
[9]
263
2
다들 리세계 어디서 삼?
[4]
165
0
밑에 길드전 글보고 나도 제련 돌리는중인데
[2]
118
0
리세계 사고 있던 1만 스테 대충 토벌 7~10단에 다 뺀게 죄였구나
[4]
200
1
아무리 봐도 한대인데
[31]
500
0
스포일러
건국왕 말인데
[3]
146
0
이번 이벤트스토리 그냥 개미쳤네..
[4]
247
0
둠텔라 생일이 오픈일이였네
[4]
149
0
나만 가끔 피격음에 케이 으악 소리 나옴?
[5]
134
0
스포일러
이건 ㄹㅇ 케이 아빠가 와도 못믿을듯
[3]
293
0
나 지속성은 아직도 상성 헷갈림
[4]
167
0
게임한지 1년...난 아직도 330 속도셋이 없다
[3]
182
0
스토리팀은 여캐들 팬티를 공개하라
[7]
326
0
길드 연합전 하고 깨달음
[20]
278
0
100렙 길드 연합전 존나 쌔네
83
0
질문
길드 경비구역 누적보상 다먹으면
[5]
93
0
다음 데미도 PVP용일거같다
[2]
92
0
리세 어지간하면 데미둘 델꼬가는게 낫나
[3]
224
0
조각 세 배는 영원히 사라진걸까
[9]
152
0
이제 결장덱 깎아보려는데
[6]
96
0
왈도이즈마인 사용제한있는거 치곤 딜이 애매함
[2]
112
0
다이안 외전스토리에서 웃겼던게
[2]
147
0
월정액2개하면 광고안보고 행력줬으면 좋겠다
[7]
101
0
레지나는 왤캐 AP 요구량이 많을가
[5]
159
0
스포일러
시즌2 이제 밀기시작하는데 재밌네
[11]
238
0
상위권 둠텔라..없다..?
[4]
188
0
아플 엔딩봤다
[14]
187
1
결투장 랭킹 ㅈㄴ 웃기면서 슬픈점
[5]
228
0
질문
방금 10분전에시작한 늅인데
[4]
179
0
스텔라 언제 줘팸
[5]
136
0
뉴비 배너보고 시작하러 옴
[4]
127
0
이거 뭐골라야함?
[6]
144
0
이번주 오픈덱맞은횟수 67
[2]
101
0
정밀제작 쿨타임 있는줄 몰랐내,,
[4]
143
0
여장하고 남동생이랑 하다가 엄빠한테 들켰는데
[10]
275
1
8단계 3턴클이네
[9]
117
0
아플 스토리보면서 약간 그랬던거
[3]
171
0
근데 카논 무기 다들 뭐 씀?
[6]
211
0
정밀은 신이다
[6]
179
0
첨띄워보네 이점수
[3]
98
0
아 광고10회 중 바이브랩 광고 진짜 개 ㅈ같네
[1]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