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아플 엔딩봤다 쿠바시가장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86 작성일 2024-05-26 03:24:27 https://arca.live/b/outerplane/107164297 진엔딩은 못볼듯 ㅋㅋㅋㅋ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유크두루 2024-05-26 03:27:23 1등 3천점은 돌 씹으면서 하는거지? 펼쳐보기▼ 쿠바시가장인 2024-05-26 03:30:19 나도 오늘 마3에서 3등까지 500개 넘게 씹었으니까 아마두?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03:31:05 쿠바시가장인 2024-05-26 03:36:54 오토나시 2024-05-26 03:29:24 쿠바시가장인 2024-05-26 04:03:05 색인 2024-05-26 03:42:14 올리려면 올릴순있는데 돌씹는게 부담되서 안올라가는 사람 여럿 있을듯 ㅋㅋ 저거 점수차이 너무 커 높아야 20점씩 올라가는데 펼쳐보기▼ 쿠바시가장인 2024-05-26 03:49:50 근데 1900점만 넘기면 마1, 탑100, 탑50, 탑10 첫달성 보상이 연달아 들어와서 스트레스만 안받는다면 하루쯤 날잡아놓고 도전할만 하다고 봄 펼쳐보기▼ 색인 2024-05-26 03:52:27 400점 언제올리누.... 말이 20번이지 덱 상성 안좋으면 10점이나 5점짜리 쳐야될때도 있는데....난 둠블 6성이 없어서 ㅠ 펼쳐보기▼ 쿠바시가장인 2024-05-26 03:57:42 *수정됨 둠블6성없으면 빡세지.. 근데 나도 마2에서 10점짜리 주구장창 치면서 올리긴 했음 2시간 넘게 트라이한것같다 펼쳐보기▼ 엑스칼리버 2024-05-26 03:53:57 쿠바시가장인 2024-05-26 04:03:29 lMaSaRal 2024-05-26 04:04:02 쿠바시가장인 2024-05-26 04:05:2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계 사고 있던 1만 스테 대충 토벌 7~10단에 다 뺀게 죄였구나 [4] ㅅㄹ 2024.05.26 200 1 아무리 봐도 한대인데 [31] ㅅㄹ 2024.05.26 500 0 스포일러 건국왕 말인데 [3] 블킴 2024.05.26 146 0 이번 이벤트스토리 그냥 개미쳤네.. [4] ㅇㅇ 2024.05.26 246 0 둠텔라 생일이 오픈일이였네 [4] ㅇㅇ 2024.05.26 149 0 나만 가끔 피격음에 케이 으악 소리 나옴? [5] Nextdate 2024.05.26 134 0 스포일러 이건 ㄹㅇ 케이 아빠가 와도 못믿을듯 [3] ㅇㅇ 2024.05.26 293 0 나 지속성은 아직도 상성 헷갈림 [4] ㅇㅇ 2024.05.26 167 0 게임한지 1년...난 아직도 330 속도셋이 없다 [3] 색인 2024.05.26 182 0 스토리팀은 여캐들 팬티를 공개하라 [7] 색인 2024.05.26 326 0 길드 연합전 하고 깨달음 [20] ㅅㄹ 2024.05.26 278 0 100렙 길드 연합전 존나 쌔네 ㅅㄹ 2024.05.26 83 0 질문 길드 경비구역 누적보상 다먹으면 [5] 펩시제로가최고야 2024.05.26 93 0 다음 데미도 PVP용일거같다 [2] ㅔ미 2024.05.26 92 0 리세 어지간하면 데미둘 델꼬가는게 낫나 [3] kidzen 2024.05.26 224 0 조각 세 배는 영원히 사라진걸까 [9] Rapunzel 2024.05.26 152 0 이제 결장덱 깎아보려는데 [6] 천연사이다 2024.05.26 96 0 왈도이즈마인 사용제한있는거 치곤 딜이 애매함 [2] ㅇㅇ 2024.05.26 112 0 다이안 외전스토리에서 웃겼던게 [2] ㅇㅇ 2024.05.26 146 0 월정액2개하면 광고안보고 행력줬으면 좋겠다 [7] ㅇㅇ 2024.05.26 101 0 레지나는 왤캐 AP 요구량이 많을가 [5] 색인 2024.05.26 159 0 스포일러 시즌2 이제 밀기시작하는데 재밌네 [11] ㅇㅇ 2024.05.26 237 0 상위권 둠텔라..없다..? [4] 오토나시 2024.05.26 188 0 아플 엔딩봤다 [14] 쿠바시가장인 2024.05.26 186 1 결투장 랭킹 ㅈㄴ 웃기면서 슬픈점 [5] 색인 2024.05.26 228 0 질문 방금 10분전에시작한 늅인데 [4] 올리han 2024.05.26 179 0 스텔라 언제 줘팸 [5] ㅇㅇ 2024.05.26 135 0 뉴비 배너보고 시작하러 옴 [4] 건더귀 2024.05.26 127 0 이거 뭐골라야함? [6] 카나데짱 2024.05.26 144 0 이번주 오픈덱맞은횟수 67 [2] ㅇㅇ 2024.05.26 101 0 정밀제작 쿨타임 있는줄 몰랐내,, [4] ㅊㄹㄷ 2024.05.26 142 0 여장하고 남동생이랑 하다가 엄빠한테 들켰는데 [10] 다크세븐 2024.05.26 275 1 8단계 3턴클이네 [9] 천연사이다 2024.05.26 116 0 아플 스토리보면서 약간 그랬던거 [3] djskfka 2024.05.26 171 0 근데 카논 무기 다들 뭐 씀? [6] 유크두루 2024.05.26 211 0 정밀은 신이다 [6] 유크두루 2024.05.26 179 0 첨띄워보네 이점수 [3] 오토나시 2024.05.26 98 0 아 광고10회 중 바이브랩 광고 진짜 개 ㅈ같네 [1] 엑스칼리버 2024.05.26 88 0 팩트폭력은 역시 스평 ㅋㅋ [4] 색인 2024.05.26 170 0 8단 진짜 가챠권주네ㅋㅋ [3] 오토나시 2024.05.26 156 0 역시 광고는 어그로끌리는게 짱이구만 [5] 색인 2024.05.26 161 0 뉴비 무기 옵션 질문 좀 할게 [10] 다크세븐 2024.05.26 262 0 머임 올 1성도 가능함? [4] 카나데짱 2024.05.26 110 3 오 된다 12층 [3] ㅇㅇ 2024.05.25 130 0 칸셉덱으로 문어 11층 깨지긴하네 [2] ㅇㅇ 2024.05.25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5-26 07: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