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층 되나 이거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칸셉덱으로 문어 11층 깨지긴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1
작성일
댓글
[2]
유크두루
동탄아스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일러
시즌2 이제 밀기시작하는데 재밌네
[11]
239
0
상위권 둠텔라..없다..?
[4]
188
0
아플 엔딩봤다
[14]
187
1
결투장 랭킹 ㅈㄴ 웃기면서 슬픈점
[5]
228
0
질문
방금 10분전에시작한 늅인데
[4]
180
0
스텔라 언제 줘팸
[5]
136
0
뉴비 배너보고 시작하러 옴
[4]
128
0
이거 뭐골라야함?
[6]
144
0
이번주 오픈덱맞은횟수 67
[2]
101
0
정밀제작 쿨타임 있는줄 몰랐내,,
[4]
143
0
여장하고 남동생이랑 하다가 엄빠한테 들켰는데
[10]
275
1
8단계 3턴클이네
[9]
117
0
아플 스토리보면서 약간 그랬던거
[3]
172
0
근데 카논 무기 다들 뭐 씀?
[6]
211
0
정밀은 신이다
[6]
180
0
첨띄워보네 이점수
[3]
98
0
아 광고10회 중 바이브랩 광고 진짜 개 ㅈ같네
[1]
89
0
팩트폭력은 역시 스평 ㅋㅋ
[4]
171
0
8단 진짜 가챠권주네ㅋㅋ
[3]
156
0
역시 광고는 어그로끌리는게 짱이구만
[5]
162
0
뉴비 무기 옵션 질문 좀 할게
[10]
262
0
머임 올 1성도 가능함?
[4]
110
3
오 된다 12층
[3]
130
0
칸셉덱으로 문어 11층 깨지긴하네
[2]
111
0
산란챈에 올리는 최애캐
[4]
200
0
겜 재밌어보이노 ㅋㅋ
[8]
207
0
어우씨 결투장 살벌하네
[5]
130
0
광고보고왔는데
[10]
223
0
이 미친놈 드디어깼네,,
[4]
173
1
마왕의 유적 20층은 스팩 어느정도 되어야하농
[5]
306
0
뉴비 이륙 가능??
[6]
222
0
채널공지
안녕하세요. 산란장 채널 입니다.
[8]
458
4
다이안 있으면 에바 필요없지?
[3]
295
0
역시 본섭이다 이건가
[7]
316
0
기아스 뚫는게 낫나 그냥 치는게 낫나
[2]
135
0
에바(현)
[3]
149
0
이 버그인지 뭔지 꼴받네
[5]
261
0
왜 벌써 정밀제작 또 돌림?
[5]
236
0
길드전이 난 재밌던데
[4]
174
0
정밀제작 고민되는 부분
[5]
175
0
광옥도 브루저 장신구로 확실히 나쁘지 않은거 같긴 해
[5]
141
0
길드원들에게 미안하다...
[14]
226
0
저번 정밀제작때 방퍼목 만든다고 기회 날려서 이번에 제대로 해야 함
[3]
121
0
기프트 급한건 앵간치 찍은듯
[2]
192
0
에바 바뀌기전은 좀 중성적인 모습이였네
[5]
1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