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광옥도 브루저 장신구로 확실히 나쁘지 않은거 같긴 해 panthe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0 작성일 2024-05-25 13:31:44 https://arca.live/b/outerplane/107127132 원래 무조건 초크 슬리퍼로 갔었는데크리 안뜰때가 생각보다 꽤 있어서 그때 딜 비는거 보충해주는 느낌으로다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동탄아스테 2024-05-25 13:32:25 딴게 넘 구려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5 13:32:58 그냥 크리가 잘 뜨멶 되는듷, 수구, 펼쳐보기▼ panthes 2024-05-25 13:43:15 근데 나도 광옥 유효옵 없어서 초크 슬리퍼 씀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5 13:47:30 나도 딱 로나 줄거만 있읆,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5 13:35:11 악세도 나사 빠진 옵션이 많아서 좀 리메이크 안할려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팩트폭력은 역시 스평 ㅋㅋ [4] 색인 2024.05.26 171 0 8단 진짜 가챠권주네ㅋㅋ [3] 오토나시 2024.05.26 156 0 역시 광고는 어그로끌리는게 짱이구만 [5] 색인 2024.05.26 161 0 뉴비 무기 옵션 질문 좀 할게 [10] 다크세븐 2024.05.26 262 0 머임 올 1성도 가능함? [4] 카나데짱 2024.05.26 110 3 오 된다 12층 [3] ㅇㅇ 2024.05.25 130 0 칸셉덱으로 문어 11층 깨지긴하네 [2] ㅇㅇ 2024.05.25 111 0 산란챈에 올리는 최애캐 [4] djskfka 2024.05.25 200 0 겜 재밌어보이노 ㅋㅋ [8] 도토리나무 2024.05.25 207 0 어우씨 결투장 살벌하네 [5] ㅇㅇ 2024.05.25 130 0 광고보고왔는데 [10] 압이젭이의화려한트리플스핀 2024.05.25 223 0 이 미친놈 드디어깼네,, [4] 펩시제로가최고야 2024.05.25 173 1 마왕의 유적 20층은 스팩 어느정도 되어야하농 [5] 아메의우유맛젖탱이 2024.05.25 304 0 뉴비 이륙 가능?? [6] 쑹퀸 2024.05.25 222 0 채널공지 안녕하세요. 산란장 채널 입니다. [8] 동탄아스테 2024.05.25 458 4 다이안 있으면 에바 필요없지? [3] ㅇㅇ 2024.05.25 294 0 역시 본섭이다 이건가 [7] 엑스칼리버 2024.05.25 316 0 기아스 뚫는게 낫나 그냥 치는게 낫나 [2] ㅔ미 2024.05.25 134 0 에바(현) [3] 블킴 2024.05.25 149 0 이 버그인지 뭔지 꼴받네 [5] 색인 2024.05.25 260 0 왜 벌써 정밀제작 또 돌림? [5] 색인 2024.05.25 236 0 길드전이 난 재밌던데 [4] DEMONA 2024.05.25 173 0 정밀제작 고민되는 부분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5 175 0 광옥도 브루저 장신구로 확실히 나쁘지 않은거 같긴 해 [5] panthes 2024.05.25 140 0 길드원들에게 미안하다... [14] oㅅoㅅoㅅ 2024.05.25 226 0 저번 정밀제작때 방퍼목 만든다고 기회 날려서 이번에 제대로 해야 함 [3] panthes 2024.05.25 120 0 기프트 급한건 앵간치 찍은듯 [2] panthes 2024.05.25 192 0 에바 바뀌기전은 좀 중성적인 모습이였네 [5] 오토나시 2024.05.25 157 0 방금 점수컷 실험해봤는데 [4] 집밥과고등어 2024.05.25 144 1 "이겨" [4] 동탄아스테 2024.05.25 138 0 자고로 신앙이란..!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5 89 0 타마라 속셋주고 치확 목걸이로 맞추는거임? [8] ㅅㄹ 2024.05.25 256 0 에바의 전투 외 기능이 뭔지 보고싶구나 [8] 오토나시 2024.05.25 152 0 길드 약간 뿌연거 맞음 [7] ㅔ미 2024.05.25 108 0 뭘 시험해달라는걸까 [5] djskfka 2024.05.25 119 0 않이 왈랄랄루 빡세다는 말이 많은데 [44] ㅇㅇ 2024.05.25 437 0 왜 저번패치 이후로 길드로비가 바뀐거같지 [2] 색인 2024.05.25 109 0 저번에 UI 바꾼거중에서 잘한거 [6] 색인 2024.05.25 139 0 길드전할때 길드원 순위 매기는거 바꿨으면 좋겠음 [7] 색인 2024.05.25 160 0 질문 길드 언제쯤 들어가는게 좋음? [24] ㅅㄹ 2024.05.25 228 0 이거 이벤 내일 사는게 나았나 [4] ㅅㄹ 2024.05.25 108 0 이거 내가 뭘 잘못한거임? [4] ㅅㄹ 2024.05.25 120 0 이제 둠텔라는 리세 순위 빼도 될거같은데? [15] ㅔ미 2024.05.25 521 0 질문 리세 이거 이륙할만함? [3] 크리아 2024.05.25 1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5-26 00: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