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숙제 꾸준히 하고 몇몇 컨텐츠만 손컨 하면 돼
점수컷 장황하게 적어놔서 어렵게 느끼는가본데
연합전 점수컷 대충 수능 6등급 이상정도 기준임
것도 기프트 패치전에 잡아둔 기준이라 기프트 생긴 지금 개허벌인디
매일 못 하는 라이트 유저나 손컨은 절대 안 하는 개썅마이웨이 오토러 아닌이상
두려워 말고 신청 ㄱ
내가 너무 머릿속이 꽃밭인가
고인물들의 열렬한 피드백 환영입니노
매일 숙제 꾸준히 하고 몇몇 컨텐츠만 손컨 하면 돼
점수컷 장황하게 적어놔서 어렵게 느끼는가본데
연합전 점수컷 대충 수능 6등급 이상정도 기준임
것도 기프트 패치전에 잡아둔 기준이라 기프트 생긴 지금 개허벌인디
매일 못 하는 라이트 유저나 손컨은 절대 안 하는 개썅마이웨이 오토러 아닌이상
두려워 말고 신청 ㄱ
내가 너무 머릿속이 꽃밭인가
고인물들의 열렬한 피드백 환영입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