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뭘 시험해달라는걸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5]
유크두루
lMaSaRal
Rapunzel
ㅇㅇ
오토나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왕의 유적 20층은 스팩 어느정도 되어야하농
[5]
304
0
뉴비 이륙 가능??
[6]
222
0
채널공지
안녕하세요. 산란장 채널 입니다.
[8]
458
4
다이안 있으면 에바 필요없지?
[3]
294
0
역시 본섭이다 이건가
[7]
316
0
기아스 뚫는게 낫나 그냥 치는게 낫나
[2]
134
0
에바(현)
[3]
149
0
이 버그인지 뭔지 꼴받네
[5]
260
0
왜 벌써 정밀제작 또 돌림?
[5]
236
0
길드전이 난 재밌던데
[4]
173
0
정밀제작 고민되는 부분
[5]
175
0
광옥도 브루저 장신구로 확실히 나쁘지 않은거 같긴 해
[5]
141
0
길드원들에게 미안하다...
[14]
226
0
저번 정밀제작때 방퍼목 만든다고 기회 날려서 이번에 제대로 해야 함
[3]
120
0
기프트 급한건 앵간치 찍은듯
[2]
192
0
에바 바뀌기전은 좀 중성적인 모습이였네
[5]
157
0
방금 점수컷 실험해봤는데
[4]
144
1
"이겨"
[4]
138
0
자고로 신앙이란..!
[3]
89
0
타마라 속셋주고 치확 목걸이로 맞추는거임?
[8]
256
0
에바의 전투 외 기능이 뭔지 보고싶구나
[8]
152
0
길드 약간 뿌연거 맞음
[7]
108
0
뭘 시험해달라는걸까
[5]
119
0
않이 왈랄랄루 빡세다는 말이 많은데
[44]
437
0
왜 저번패치 이후로 길드로비가 바뀐거같지
[2]
109
0
저번에 UI 바꾼거중에서 잘한거
[6]
139
0
길드전할때 길드원 순위 매기는거 바꿨으면 좋겠음
[7]
160
0
질문
길드 언제쯤 들어가는게 좋음?
[24]
228
0
이거 이벤 내일 사는게 나았나
[4]
108
0
이거 내가 뭘 잘못한거임?
[4]
120
0
이제 둠텔라는 리세 순위 빼도 될거같은데?
[15]
521
0
질문
리세 이거 이륙할만함?
[3]
193
0
흠 3단계도 보스 못잡네
[20]
144
0
정보/공략
데미뽑 패키지 정리해봄
[8]
1868
6
이거 스토리 생각하면 너무 안타까운데
[6]
175
0
친구
싱싱하진 않지만 뉴비 친추좀
[2]
87
0
마왕 유적도 하나 남았네
[6]
95
0
이겜 확실히 재미 체급은 높은게 맞나부다..
[8]
182
0
질문
이거 혹시 그 다음 육성 뭐해야할까?
[8]
138
0
게임 재밌는듯? 요새 찍먹하려고 이것저것했는데
[5]
111
1
여기가 산란장 인가요?
[8]
223
0
내일 빠칭코 돌릴 생각에 기분up
[9]
120
0
타마모 뜨면 배패살게 타마모좀
[2]
98
0
자,,, 한달 됐다,,, 30,000개 드가자,,
[1]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