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버프 넣어가면서 조합짜고


점수뽕 만드는 재미가 있었고


저주덱, 고정덱도 뭔가 색달라서


쫄잡는 기간 끝나고 타마모 뽑은게 아쉬울 정도




근데 이거도 성장 다 하고 나면 의미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