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왜 저번패치 이후로 길드로비가 바뀐거같지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9 작성일 2024-05-25 12:40:23 https://arca.live/b/outerplane/107122893 화면이 뿌옇게 보임;; 필터 한겹 씌운 느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4-05-25 12:42:03 에사크타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5 12:47:4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널공지 안녕하세요. 산란장 채널 입니다. [8] 동탄아스테 2024.05.25 458 4 다이안 있으면 에바 필요없지? [3] ㅇㅇ 2024.05.25 294 0 역시 본섭이다 이건가 [7] 엑스칼리버 2024.05.25 316 0 기아스 뚫는게 낫나 그냥 치는게 낫나 [2] ㅔ미 2024.05.25 134 0 에바(현) [3] 블킴 2024.05.25 149 0 이 버그인지 뭔지 꼴받네 [5] 색인 2024.05.25 260 0 왜 벌써 정밀제작 또 돌림? [5] 색인 2024.05.25 236 0 길드전이 난 재밌던데 [4] DEMONA 2024.05.25 173 0 정밀제작 고민되는 부분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5 175 0 광옥도 브루저 장신구로 확실히 나쁘지 않은거 같긴 해 [5] panthes 2024.05.25 141 0 길드원들에게 미안하다... [14] oㅅoㅅoㅅ 2024.05.25 226 0 저번 정밀제작때 방퍼목 만든다고 기회 날려서 이번에 제대로 해야 함 [3] panthes 2024.05.25 121 0 기프트 급한건 앵간치 찍은듯 [2] panthes 2024.05.25 192 0 에바 바뀌기전은 좀 중성적인 모습이였네 [5] 오토나시 2024.05.25 157 0 방금 점수컷 실험해봤는데 [4] 집밥과고등어 2024.05.25 144 1 "이겨" [4] 동탄아스테 2024.05.25 138 0 자고로 신앙이란..!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5 89 0 타마라 속셋주고 치확 목걸이로 맞추는거임? [8] ㅅㄹ 2024.05.25 256 0 에바의 전투 외 기능이 뭔지 보고싶구나 [8] 오토나시 2024.05.25 152 0 길드 약간 뿌연거 맞음 [7] ㅔ미 2024.05.25 109 0 뭘 시험해달라는걸까 [5] djskfka 2024.05.25 120 0 않이 왈랄랄루 빡세다는 말이 많은데 [44] ㅇㅇ 2024.05.25 438 0 왜 저번패치 이후로 길드로비가 바뀐거같지 [2] 색인 2024.05.25 109 0 저번에 UI 바꾼거중에서 잘한거 [6] 색인 2024.05.25 139 0 길드전할때 길드원 순위 매기는거 바꿨으면 좋겠음 [7] 색인 2024.05.25 160 0 질문 길드 언제쯤 들어가는게 좋음? [24] ㅅㄹ 2024.05.25 228 0 이거 이벤 내일 사는게 나았나 [4] ㅅㄹ 2024.05.25 108 0 이거 내가 뭘 잘못한거임? [4] ㅅㄹ 2024.05.25 120 0 이제 둠텔라는 리세 순위 빼도 될거같은데? [15] ㅔ미 2024.05.25 521 0 질문 리세 이거 이륙할만함? [3] 크리아 2024.05.25 194 0 흠 3단계도 보스 못잡네 [20] ㅅㄹ 2024.05.25 145 0 정보/공략 데미뽑 패키지 정리해봄 [8] DEMONA 2024.05.25 1869 6 이거 스토리 생각하면 너무 안타까운데 [6] 오토나시 2024.05.25 176 0 친구 싱싱하진 않지만 뉴비 친추좀 [2] 케이와 2024.05.25 87 0 마왕 유적도 하나 남았네 [6] 아메의우유맛젖탱이 2024.05.25 96 0 이겜 확실히 재미 체급은 높은게 맞나부다.. [8] 오토나시 2024.05.25 182 0 질문 이거 혹시 그 다음 육성 뭐해야할까? [8] ㅇㅅ 2024.05.25 138 0 게임 재밌는듯? 요새 찍먹하려고 이것저것했는데 [5] ㅇㅇ (211.224) 2024.05.25 111 1 여기가 산란장 인가요? [8] 댕댕라유니벨 2024.05.25 223 0 내일 빠칭코 돌릴 생각에 기분up [9] 유크두루 2024.05.25 120 0 타마모 뜨면 배패살게 타마모좀 [2] ㅇㅇ (211.224) 2024.05.25 98 0 자,,, 한달 됐다,,, 30,000개 드가자,, [1] 동탄아스테 2024.05.25 127 0 결장 진짜 혈압올라서 이제 손 안댄다 ㅅㅂ [6] ㅔ미 2024.05.25 137 0 부거세트 기부해주신 용사님 잘먹겠습니다 [1] 흑맥문동 2024.05.25 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5-25 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