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스 피 회복 씨발 뭐 어쩌라는거지 싶다가
그냥 마지막 돌진 하니깐 데미지 2만이 뜨는데 이거 딜러가 어떻게 버팀?
여기 딜러는 탱도 챙겨야함? 진짜 몰라서 그럼
기껏 6천원 주고 샀더니 바로 컷 당하니 기분이 아주 많이 좆같구나...

보스 피 회복 씨발 뭐 어쩌라는거지 싶다가
그냥 마지막 돌진 하니깐 데미지 2만이 뜨는데 이거 딜러가 어떻게 버팀?
여기 딜러는 탱도 챙겨야함? 진짜 몰라서 그럼
기껏 6천원 주고 샀더니 바로 컷 당하니 기분이 아주 많이 좆같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