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방금 10분전에시작한 늅인데 올리ha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9 작성일 2024-05-26 03:13:04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07163548 지금 선별돌리는중인데 가이드보니까노아,발렌타인,타마라 이렇게 3개챙겨서하려는데 따로따로 뽑아야되는거겠지? 한번에 나오지는 않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Asfy 2024-05-26 03:16:34 선별은 1마리밖에 안떠유 펼쳐보기▼ 올리han 2024-05-26 03:16:57 시간낭비 삽질할뻔했네 고마워 펼쳐보기▼ ㅇㅇ 2024-05-26 03:18:11 선별은 하나만 뜨고 리세할거면 데미2마리 노려봐 펼쳐보기▼ 올리han 2024-05-28 03:33:22 궁금한게 언제까지 타마라 노아 로가야됨?? 데미2개뜨면 걔들빼고 애정캐랑 키워도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일러 건국왕 말인데 [3] 블킴 2024.05.26 146 0 이번 이벤트스토리 그냥 개미쳤네.. [4] ㅇㅇ 2024.05.26 247 0 둠텔라 생일이 오픈일이였네 [4] ㅇㅇ 2024.05.26 149 0 나만 가끔 피격음에 케이 으악 소리 나옴? [5] Nextdate 2024.05.26 134 0 스포일러 이건 ㄹㅇ 케이 아빠가 와도 못믿을듯 [3] ㅇㅇ 2024.05.26 293 0 나 지속성은 아직도 상성 헷갈림 [4] ㅇㅇ 2024.05.26 167 0 게임한지 1년...난 아직도 330 속도셋이 없다 [3] 색인 2024.05.26 182 0 스토리팀은 여캐들 팬티를 공개하라 [7] 색인 2024.05.26 326 0 길드 연합전 하고 깨달음 [20] ㅅㄹ 2024.05.26 278 0 100렙 길드 연합전 존나 쌔네 ㅅㄹ 2024.05.26 83 0 질문 길드 경비구역 누적보상 다먹으면 [5] 펩시제로가최고야 2024.05.26 93 0 다음 데미도 PVP용일거같다 [2] ㅔ미 2024.05.26 92 0 리세 어지간하면 데미둘 델꼬가는게 낫나 [3] kidzen 2024.05.26 224 0 조각 세 배는 영원히 사라진걸까 [9] Rapunzel 2024.05.26 152 0 이제 결장덱 깎아보려는데 [6] 천연사이다 2024.05.26 97 0 왈도이즈마인 사용제한있는거 치곤 딜이 애매함 [2] ㅇㅇ 2024.05.26 112 0 다이안 외전스토리에서 웃겼던게 [2] ㅇㅇ 2024.05.26 147 0 월정액2개하면 광고안보고 행력줬으면 좋겠다 [7] ㅇㅇ 2024.05.26 101 0 레지나는 왤캐 AP 요구량이 많을가 [5] 색인 2024.05.26 159 0 스포일러 시즌2 이제 밀기시작하는데 재밌네 [11] ㅇㅇ 2024.05.26 238 0 상위권 둠텔라..없다..? [4] 오토나시 2024.05.26 188 0 아플 엔딩봤다 [14] 쿠바시가장인 2024.05.26 187 1 결투장 랭킹 ㅈㄴ 웃기면서 슬픈점 [5] 색인 2024.05.26 228 0 질문 방금 10분전에시작한 늅인데 [4] 올리han 2024.05.26 179 0 스텔라 언제 줘팸 [5] ㅇㅇ 2024.05.26 136 0 뉴비 배너보고 시작하러 옴 [4] 건더귀 2024.05.26 127 0 이거 뭐골라야함? [6] 카나데짱 2024.05.26 144 0 이번주 오픈덱맞은횟수 67 [2] ㅇㅇ 2024.05.26 101 0 정밀제작 쿨타임 있는줄 몰랐내,, [4] ㅊㄹㄷ 2024.05.26 143 0 여장하고 남동생이랑 하다가 엄빠한테 들켰는데 [10] 다크세븐 2024.05.26 275 1 8단계 3턴클이네 [9] 천연사이다 2024.05.26 117 0 아플 스토리보면서 약간 그랬던거 [3] djskfka 2024.05.26 171 0 근데 카논 무기 다들 뭐 씀? [6] 유크두루 2024.05.26 211 0 정밀은 신이다 [6] 유크두루 2024.05.26 179 0 첨띄워보네 이점수 [3] 오토나시 2024.05.26 98 0 아 광고10회 중 바이브랩 광고 진짜 개 ㅈ같네 [1] 엑스칼리버 2024.05.26 89 0 팩트폭력은 역시 스평 ㅋㅋ [4] 색인 2024.05.26 170 0 8단 진짜 가챠권주네ㅋㅋ [3] 오토나시 2024.05.26 156 0 역시 광고는 어그로끌리는게 짱이구만 [5] 색인 2024.05.26 161 0 뉴비 무기 옵션 질문 좀 할게 [10] 다크세븐 2024.05.26 262 0 머임 올 1성도 가능함? [4] 카나데짱 2024.05.26 110 3 오 된다 12층 [3] ㅇㅇ 2024.05.25 130 0 칸셉덱으로 문어 11층 깨지긴하네 [2] ㅇㅇ 2024.05.25 111 0 산란챈에 올리는 최애캐 [4] djskfka 2024.05.25 200 0 겜 재밌어보이노 ㅋㅋ [8] 도토리나무 2024.05.25 2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5-26 07: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