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둠스테는 실드 있어서 살음.
심지어 베로니카 방버프 달아놔도 애들 다 터짐
둠스테



타마모는 5성이니 그렇다쳐도 나머지는 왜 뒤지는지 몰?루
장비 다 10강해놨음.
뭐 정보쪽은 부옵 유효 1도 없는데 정상일리가 없으니 따로 안찍음.

둠스테는 실드 있어서 살음.
심지어 베로니카 방버프 달아놔도 애들 다 터짐
둠스테



타마모는 5성이니 그렇다쳐도 나머지는 왜 뒤지는지 몰?루
장비 다 10강해놨음.
뭐 정보쪽은 부옵 유효 1도 없는데 정상일리가 없으니 따로 안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