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스테는 실드 있어서 살음.

심지어 베로니카 방버프 달아놔도 애들 다 터짐


둠스테


타마모는 5성이니 그렇다쳐도 나머지는 왜 뒤지는지 몰?루

장비 다 10강해놨음.

뭐 정보쪽은 부옵 유효 1도 없는데 정상일리가 없으니 따로 안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