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은 지금 보니까 시즌 1 노멀 7까지밖에 안 깨서 폐광 상태도 아니긴한데 걍 손리세로 다시 시작하는게 나음?
아니면 이 상태로 복귀 보상 타먹으면서 다시 하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