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잘 되다가 가끔 어느 날은 뭐 클릭이고 게임 플레이고 다 문제 없는데
'드래그'만 렉이 걸림
뭐라 해야하나 반응이 늦다? 슥 땡겨오면 뒤따라서 천천~히 그 드래그한 대로 움직임
이벤트창 메뉴 상하 드래그라던지, 메인스 좌우로 드래그 할 때도 그럼
이상하게 클릭은 또 바로바로 잘 먹힘
뭐 껐다 키거나 해도 그 날은 그냥 똑같음
못할건 또 아니니까 재부팅하긴 귀찮아서 그냥 하는데
참 이상함...
아니 잘 되다가 가끔 어느 날은 뭐 클릭이고 게임 플레이고 다 문제 없는데
'드래그'만 렉이 걸림
뭐라 해야하나 반응이 늦다? 슥 땡겨오면 뒤따라서 천천~히 그 드래그한 대로 움직임
이벤트창 메뉴 상하 드래그라던지, 메인스 좌우로 드래그 할 때도 그럼
이상하게 클릭은 또 바로바로 잘 먹힘
뭐 껐다 키거나 해도 그 날은 그냥 똑같음
못할건 또 아니니까 재부팅하긴 귀찮아서 그냥 하는데
참 이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