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화 되길래 잠도 안자고 들이댐
97층이 고비였는데 이거 읽어보니 딜찍누가 아니더만
최대한 쫄 3명 안죽이면서 쫄딜의 30퍼 들어가게 패면서 해야하는거였음
100층은 스펙 모자란거같아서 모아논거로 100렙 찍고 장비 올강화 올제련 스킬강화하니 간신히 깸
간만에 재밌었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