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덱은
둠텔라/발렌타인/아스테(노말)/노아
구성해서 밀고있습니다.
신뢰작 같은경우 현재 둠텔라 부터 하는중인데요!
정보좀 찾아보니 다들 티오부터 해야한다고 해서
우선순위때문에 질의 드립니다!
질문내용)
1. 탱커를 안쓰고 둠텔라로 탱해도 되는지
2. 아스테 빼고 티오로 갈아탈지
3. 둠텔라 신뢰작 끝나면 티오 혹은 아스테 신뢰작 할지
스토리덱은
둠텔라/발렌타인/아스테(노말)/노아
구성해서 밀고있습니다.
신뢰작 같은경우 현재 둠텔라 부터 하는중인데요!
정보좀 찾아보니 다들 티오부터 해야한다고 해서
우선순위때문에 질의 드립니다!
질문내용)
1. 탱커를 안쓰고 둠텔라로 탱해도 되는지
2. 아스테 빼고 티오로 갈아탈지
3. 둠텔라 신뢰작 끝나면 티오 혹은 아스테 신뢰작 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