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쟈 한정캐길래 6돌하고

델타가 저 보라색 속성 힐러같길래 뽑아옴

나쟈 델타 달리아에 에바 넣고 모험돌리면 되나?

계약은 에바로?


Ps. 빵~캐 좋아해서 에바 별로 안끌리는데

계약 블라다 하면 안되나?

근데 또 성능도 봐서 에바가 필수불가결이면

에바 할듯


이제 뽑기는 한동안 냅두고 스테이지밀면서

다음 한정캐 존버하면 되는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