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쟈 한정캐길래 6돌하고
델타가 저 보라색 속성 힐러같길래 뽑아옴
나쟈 델타 달리아에 에바 넣고 모험돌리면 되나?
계약은 에바로?
Ps. 빵~캐 좋아해서 에바 별로 안끌리는데
계약 블라다 하면 안되나?
근데 또 성능도 봐서 에바가 필수불가결이면
에바 할듯
이제 뽑기는 한동안 냅두고 스테이지밀면서
다음 한정캐 존버하면 되는교?

나쟈 한정캐길래 6돌하고
델타가 저 보라색 속성 힐러같길래 뽑아옴
나쟈 델타 달리아에 에바 넣고 모험돌리면 되나?
계약은 에바로?
Ps. 빵~캐 좋아해서 에바 별로 안끌리는데
계약 블라다 하면 안되나?
근데 또 성능도 봐서 에바가 필수불가결이면
에바 할듯
이제 뽑기는 한동안 냅두고 스테이지밀면서
다음 한정캐 존버하면 되는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