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레귤러 섬멸전 오늘 첨해봤는데

꽤 잘만들었네 보상도좋고 트랜스톤같은것도 많이주더라

 불속성하고 물속성 베리하드는  한판만쳐도 길드친구님들이 도와줄수있게 됐음 ㅎㅎ 

암하고 빛은 나아중에 할듯..

그넬라 넣고가서 합격기 젤처음에 넣고쓰면 보스피 잘빼주더라 속성딜러가 3명 안되면 그넬라넣으면 1인분하는듯


아그리고 질문이 하나있는데

메인파티 침식도때매 이제 못써서 오른쪽 아래중에 키워야할거같은데 무슨순서대로 키우면 될까??

쟤들 로테이션같은건 아니고 쭉 유지인지도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