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레귤러 침투전 존잼..
플로어3 슬슬 빡세긴한데 아직까지는 할만한거같음
이레귤러 중화기병 잡몹 평타한방에 터지는데 속도몰빵 그넬라로 스턴건다던지
이런 생각하면서 겜하는게 재미있음..
오늘도 겜 열심히했네
캐릭풀만 더 넓었어도 더하는건데..
이번주 로그라이크도 나온다는데 기대중

이레귤러 침투전 존잼..
플로어3 슬슬 빡세긴한데 아직까지는 할만한거같음
이레귤러 중화기병 잡몹 평타한방에 터지는데 속도몰빵 그넬라로 스턴건다던지
이런 생각하면서 겜하는게 재미있음..
오늘도 겜 열심히했네
캐릭풀만 더 넓었어도 더하는건데..
이번주 로그라이크도 나온다는데 기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