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데미계약 이벤트로 둠스테 5성까지 만들었고 6성 찍을 예정인데, 둠칸이 없어서 둠칸먼저 뽑을지 데미루나 먼저 뽑을지 고민입니다.. 어차피 데미 뽑에 추가될 예정이면 둠칸을 먼저 뽑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고..(마법 공격형 겹쳐서) 비탑 밀다 막혀서 둠칸이 필요한데 최소 5성은 찍어애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