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0뽑만하고 4성으로 만족할걸그랬다 씨1발
3천장쳐서 겨우 5성하겠네ㅋㅋ
지금 통상까지 픽업달린거 다 치면 진짜 확률주작 아닌가 싶다. 픽업률1퍼넘는거 맞냐
그간 뽑기 4천뽑 이상 될건데 왜 나만 0.3퍼이하임? 절반인 0.6퍼만되도 뭐라안한다 씨팔병신겜

300뽑만하고 4성으로 만족할걸그랬다 씨1발
3천장쳐서 겨우 5성하겠네ㅋㅋ
지금 통상까지 픽업달린거 다 치면 진짜 확률주작 아닌가 싶다. 픽업률1퍼넘는거 맞냐
그간 뽑기 4천뽑 이상 될건데 왜 나만 0.3퍼이하임? 절반인 0.6퍼만되도 뭐라안한다 씨팔병신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