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리세로 뽑고 시작하려는데 프로필보니까 뭔가 배신할거같기도하고 

양성애자 같은 말을 많이해서 아니면 

그냥 이쁘고 잘생긴 사람을 좋아하는건가? 루나 보고 시작했는데 취미가 상상하렘 만들고 그러니까 기분이 뭔가뭔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