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리세로 뽑고 시작하려는데 프로필보니까 뭔가 배신할거같기도하고
양성애자 같은 말을 많이해서 아니면
그냥 이쁘고 잘생긴 사람을 좋아하는건가? 루나 보고 시작했는데 취미가 상상하렘 만들고 그러니까 기분이 뭔가뭔가네
뉴비 리세로 뽑고 시작하려는데 프로필보니까 뭔가 배신할거같기도하고
양성애자 같은 말을 많이해서 아니면
그냥 이쁘고 잘생긴 사람을 좋아하는건가? 루나 보고 시작했는데 취미가 상상하렘 만들고 그러니까 기분이 뭔가뭔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