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에테르로 오메가 vs 데미루나 양자택일은 그냥 데미루나 압승 DEMON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86 작성일 2025-05-20 06:56:32 수정일 2025-05-20 07:01:46 https://arca.live/b/outerplane/137247630 이거 뉴비도 잘 쓰라고 쉽고 강하게 나왔음일반 컨텐츠에서 수지나고 둠스테고 둠텔라고 나발이고앞으로 얘가 표준이 될 가능성이 높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GrooveRhyme 2025-05-20 06:58:20 모에바+둠루나+둠스테+버퍼/디버퍼 -> 공식된듯 펼쳐보기▼ DEMONA 2025-05-20 07:12:43 그냥 둠스테 빼고 관통셔틀 둠칸이 나을 듯?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20 07:13:19 모에바 평타 2협공 감안해도? 둠칸 6성 찍어놔야겟다 펼쳐보기▼ DEMONA 2025-05-20 07:14:07 사실 계속 써봐야 알 듯, 루나도 스킬연계 꼬이면 2스, 3스가 쿨타임이 너무 길어서 조루될 수도 있음 펼쳐보기▼ bad_game 2025-05-20 06:58:50 DEMONA 2025-05-20 07:12:58 djskfka 2025-05-20 07:21:29 일단 둠루나 승리포즈에서의 암컷타락포즈는 뽑아야함 펼쳐보기▼ DEMONA 2025-05-20 08:24:3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데미루나 방어구는 치피셋이 고점인가여?? [4] 현무중대 2025.05.20 221 0 아 ㅆㅂ 이거 버그였음?ㅋㅋㅋㅋㅋㅋ [5] Meta룬 2025.05.20 217 0 데미뽑 계산 뭐 어렵게 생각할 거 있나 [2] DEMONA 2025.05.20 181 0 아니 빙고 스피드가 왜 버그임? [4] reykja 2025.05.20 146 0 이딴게 건국왕..? 라푼젤 2025.05.20 160 0 뉴비들은 데미뽑 들어갔다가 폐사하지 말고 [4] GrooveRhyme 2025.05.20 241 0 질문 오메가 6돌이 별로야? [7] 튀바밥 2025.05.20 229 0 TS의 기본 원칙 [4] DEMONA 2025.05.20 138 0 혹시나 하는 얘기인데 문수문수야 [4] djskfka 2025.05.20 133 0 다음 데미나 한정은 TS 레오로 부탁드립니다 [18] 색인 2025.05.20 243 0 뉴비임 [2] 흑찐빵 2025.05.20 97 0 진짜 이걸 어케 참음 ㅋㅋ [6] 라푼젤 2025.05.20 252 0 하면 안된다는걸 알면서도 하게 되어있다 [1] djskfka 2025.05.20 145 0 데미뽑 풀돌 기대값 챗gpt한테 물어봄 [7] 현무중대 2025.05.20 200 0 둠루나 진짜 개좋네 [2] 라푼젤 2025.05.20 295 0 뉴비들 데미뽑 진입할 때 주의할 점 [12] DEMONA 2025.05.20 461 1 뉴비 환생마려움 [12] 현무중대 2025.05.20 239 0 뉴비 첫 정밀제작 간다앗! [12] 라푼젤 2025.05.20 243 0 질문 복귀하려고 하는데 많이 도태됬나? [6] 타이바들 2025.05.20 154 0 대충 데미주머니 [2] djskfka 2025.05.20 156 0 질문 6성 속셋 마출려면 [3] 정신병 2025.05.20 148 0 데미루나 단?점 [9] DEMONA 2025.05.20 352 0 이레귤러 베리하드 쳐봤는데 생각보다 튼튼하네 [5] 하늬바람처럼 2025.05.20 120 0 에테르로 오메가 vs 데미루나 양자택일은 그냥 데미루나 압승 [8] DEMONA 2025.05.20 286 0 이거 전체 변환 한번 눌러봤는데 [6] 라푼젤 2025.05.20 153 0 청문회 [★3] 데미우르고스 루나 [6] DEMONA 2025.05.20 645 0 무기나 방어구들 전설 먹기도 개빡센데 유효옵까지 뽑으려니까 너무 힘듦 [13] 라푼젤 2025.05.20 144 0 아 결투장 다이아찍으면 봇이 없네 [4] 하늬바람처럼 2025.05.20 90 0 데미루나... 빵베스 2025.05.20 123 0 버프빨로 허접마왕 12단계 한방 [3] DEMONA 2025.05.20 773 1 비엘라 언제나와!!! 빵베스 2025.05.20 104 0 스포일러 그가 온다 [12] bad_game 2025.05.20 304 0 건국여?왕 [2] DEMONA 2025.05.20 156 0 질문 리세계 이거 샀는데 어떰? [6] 카나데짱 2025.05.20 230 0 공식 5/20(화) [모나드 게이트] 일시 중단 안내 [3] DEMONA 2025.05.20 338 1 데미루나 6성 아마데우스 12단계 궁 써봄 [5] DEMONA 2025.05.20 293 0 뉴비도 해줌 [2] 라푼젤 2025.05.20 114 0 모나드게이트하려니 안되네ㅋㅋ [1] 빵베스 2025.05.20 111 0 모나드게이트하고 이벤스 어떰? [2] 색인 2025.05.20 144 0 데미루나는 양성애자인거임? [5] 니닛 2025.05.20 239 0 질문 뉴비 리세계 주워왔는데 질문점 [1] 지존물퇴 2025.05.20 160 0 끼에에에엑 픽뚫 실화냐 [4] 라푼젤 2025.05.20 164 0 모나드게이트때문에 화가 좀 났는데 djskfka 2025.05.20 118 0 린 이새끼 뭐함? 도스트아크 2025.05.20 137 0 그냥 딜이 말이안됨 [2] 폰고닉 2025.05.20 2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20 09: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