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3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오메가 6돌이 별로야? 튀바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29 작성일 2025-05-20 08:38:07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37256051 이겜 시작한지 3일됐는데오메가 평이 생각보다 안좋네탱커 포지션인거같은데탱커가 디버프 걸고 6돌하면 파티딜량 50프로 증가인데여기 받뎀증버프가 인식이 안좋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djskfka 2025-05-20 08:39:37 해서 나쁠건 없음. 펼쳐보기▼ 튀바밥 2025-05-20 08:42:03 그거보다 힐러나 버퍼 한명 더 넣는게 좋아서 그런건가? 모루겠다~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20 08:44:43 나는 좋던데. 보통 뉴비일 땐 잘 못느낄 수도 있지. 펼쳐보기▼ 튀바밥 2025-05-20 09:13:21 맞아 자체딜이 낮으니까 눈에 안들어와 펼쳐보기▼ DEMONA 2025-05-20 09:07:53 *수정됨 오메가 6성이 일단 지금 PVE에서는 마땅히 자리가 없긴한데 그렇다고 못써먹을 애는 아니고, PVP는 빵스 억제기라 있으면 좋음 펼쳐보기▼ 튀바밥 2025-05-20 09:12:45 으음.. 이해했어 약간 고점덱기준 들어갈 곳은 없지만 그래도 들어가면 밥값정돈 하는친구 정도구나 펼쳐보기▼ 빵베스 2025-05-20 11:12:11 pvp에선 신입니다. 걍 답도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루하고 현학적임' [2] 색인 2025.05.20 145 0 스포일러 갈수록 중증이 되어가는 [4] 마리아안 2025.05.20 191 0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꼭 필요한 한정캐 좀 추천부탁드려요 [15] 호두만두 2025.05.20 266 0 스포일러 비엘라는 또 누구다냐 [8] 색인 2025.05.20 267 0 질문 루나떄문에 막상 시작해보니 이겜 스토리 재미있음? [10] 니닛 2025.05.20 221 0 질문 형님들 리세계 질문좀 [2] 훠접난농 2025.05.20 97 0 질문 루나 가성비 몇성임? [5] 세바퀴로가는자동차 2025.05.20 317 0 둠루나 운영 보고 있는데 [6] djskfka 2025.05.20 276 0 루나 윙크 개이쁨 도스트아크 2025.05.20 176 0 질문 복커 질문 데미우르고스 질문 [2] 타이바들 2025.05.20 171 0 신캐 명함만 딱 뽑고 한정 존버해야지 여자가열매냐따먹게 2025.05.20 75 0 질문 맨땅 1주일 하다가 이제 리세계 사볼까 하는데 [2] 훠접난농 2025.05.20 146 0 질문 출책만 하는 뉴빈데 뭐 더 뽑아야할지 좀 알려줭.. [4] 아카새싹 2025.05.20 116 0 이것이 삼합..? [1] 폰고닉 2025.05.20 123 0 PVP도 데미루나 쓸 수 밖에 없겠네... [2] DEMONA 2025.05.20 268 0 질문 복커 뽑기 질문 [2] 타이바들 2025.05.20 68 0 문수의 돈통 [1] ㅇㅇ 2025.05.20 115 0 질문 데미루나 방어구는 치피셋이 고점인가여?? [4] 현무중대 2025.05.20 221 0 아 ㅆㅂ 이거 버그였음?ㅋㅋㅋㅋㅋㅋ [5] Meta룬 2025.05.20 217 0 데미뽑 계산 뭐 어렵게 생각할 거 있나 [2] DEMONA 2025.05.20 182 0 아니 빙고 스피드가 왜 버그임? [4] reykja 2025.05.20 147 0 이딴게 건국왕..? 라푼젤 2025.05.20 160 0 뉴비들은 데미뽑 들어갔다가 폐사하지 말고 [4] GrooveRhyme 2025.05.20 242 0 질문 오메가 6돌이 별로야? [7] 튀바밥 2025.05.20 229 0 TS의 기본 원칙 [4] DEMONA 2025.05.20 138 0 혹시나 하는 얘기인데 문수문수야 [4] djskfka 2025.05.20 133 0 다음 데미나 한정은 TS 레오로 부탁드립니다 [18] 색인 2025.05.20 243 0 뉴비임 [2] 흑찐빵 2025.05.20 98 0 진짜 이걸 어케 참음 ㅋㅋ [6] 라푼젤 2025.05.20 252 0 하면 안된다는걸 알면서도 하게 되어있다 [1] djskfka 2025.05.20 145 0 데미뽑 풀돌 기대값 챗gpt한테 물어봄 [7] 현무중대 2025.05.20 201 0 둠루나 진짜 개좋네 [2] 라푼젤 2025.05.20 296 0 뉴비들 데미뽑 진입할 때 주의할 점 [12] DEMONA 2025.05.20 462 1 뉴비 환생마려움 [12] 현무중대 2025.05.20 240 0 뉴비 첫 정밀제작 간다앗! [12] 라푼젤 2025.05.20 243 0 질문 복귀하려고 하는데 많이 도태됬나? [6] 타이바들 2025.05.20 155 0 대충 데미주머니 [2] djskfka 2025.05.20 156 0 질문 6성 속셋 마출려면 [3] 정신병 2025.05.20 149 0 데미루나 단?점 [9] DEMONA 2025.05.20 352 0 이레귤러 베리하드 쳐봤는데 생각보다 튼튼하네 [5] 하늬바람처럼 2025.05.20 120 0 에테르로 오메가 vs 데미루나 양자택일은 그냥 데미루나 압승 [8] DEMONA 2025.05.20 287 0 이거 전체 변환 한번 눌러봤는데 [6] 라푼젤 2025.05.20 154 0 청문회 [★3] 데미우르고스 루나 [6] DEMONA 2025.05.20 646 0 무기나 방어구들 전설 먹기도 개빡센데 유효옵까지 뽑으려니까 너무 힘듦 [13] 라푼젤 2025.05.20 144 0 아 결투장 다이아찍으면 봇이 없네 [4] 하늬바람처럼 2025.05.20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20 11: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