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 시작한지 3일됐는데

오메가 평이 생각보다 안좋네
탱커 포지션인거같은데
탱커가 디버프 걸고 
6돌하면 파티딜량 50프로 증가인데
여기 받뎀증버프가 인식이 안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