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는 유효옵 3개 이상 333이나 332면 나머지 옵션 하나 개별 트랜스톤 돌려서 씀. 최대 222까지는 안갈고 냅두고 재련 돌리는 편. 전체 트랜스톤은 진심 레알 개좆망 템 어쩔 수 없이 써야되는데 재련이 옵션 한 곳으로 몰렸다? 그 때 속도 18 거기다 맞추는 편임.
개별 트랜스톤 -> 부옵 4개 중 3개가 유효옵일 때, 나머지 하나를 조지기 위해 쓰는 것. (재련 전에 써도 괜찮음)
전체 트랜스톤 -> 필요한 부옵 확인하고 재련 돌렸는데, 무쓸모 옵션에 재련이 몰아서 붙었을 때 -> 전체 트랜스톤 돌려서 해당 자리에 원하는 옵션 하나 끼워 맞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