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루트 5에서 거미새끼 임종룡마냥 턴수 지잣대로 쳐잡아먹는것만 빼면 오메가랑 데미루나로 나름 수월하게 깼었음
스토리도 둠델타가 부활의 마왕이 되는 과정이 나름 재밌었달까나 이제부턴 걍 태엽이랑 유물 모으면서 천천히 해야겠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