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작한 뉴비입니다 리세계,리세 귀찮아서 그냥 맨땅에 머리박았는데


한정 토벌 의뢰 사료 받으려고 하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1주에 4개씩 계속 받는거라 암거나 받아도 상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