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최소 이벤스 너댓개는 합친 분량에 나름 선택지 고르는 재미도 있고 업뎃 이후로 진득하게 이거만 잡고 한듯 ㅋㅋ


얼마전 이벤스에서 아우터플레인 언급이 나온것도 그렇고 이런식으로 세계선, 가능성 이런 개연성 붙여주는게 보는 재미도 있고 참 좋았음


데미루나 모델링은 압도적이였다 리얼루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