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오메가든 둠루나든 모에바든 든든한 친구들이 많지만, 초기의 할배들은 쥐새끼 노아로 딜해야했고,

2성 티오인가 걔가 힐러중에 제일 좋아서 걔만 데리고 다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