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루나 3성따리로 갔는데 마지막에 혼자 남아서 줘팸 ㅋㅋ 파티는 나쟈, 둠칸, 둠루나, 둠스테.. 여기서 둠스테가 안죽고 얼마나 뻐팅기냐가 관건!!!
그후 8층까지 쭉 고속도로임!!
며칠만에 깬건지 어휴.. 만나지 말자 다음달엔
둠루나 3성따리로 갔는데 마지막에 혼자 남아서 줘팸 ㅋㅋ 파티는 나쟈, 둠칸, 둠루나, 둠스테.. 여기서 둠스테가 안죽고 얼마나 뻐팅기냐가 관건!!!
그후 8층까지 쭉 고속도로임!!
며칠만에 깬건지 어휴.. 만나지 말자 다음달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