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궈궈던ㅋㅋ
이 감성이궈던ㅋㅋ
애니 한 편 다봤다
이게 씹따꾸겜이지






플레이어 이 미친 새키
일 다 끝나고 델타 데려올 줄 알았는데 지 본진에 마왕 드랍ㅋㅋㅋ
아주 마음에 들어














캬 이게 각성뽕이궈던
딴게 뽕이냐 이런게 뽕이지
게이트 스토리 재밌는데?
개인적으론 컷신도 있었으면 뽕 더 찼을것 같은데 첫술에 배부를순 없지
다음 스토리도 기대된다































이궈궈던ㅋㅋ
이 감성이궈던ㅋㅋ
애니 한 편 다봤다
이게 씹따꾸겜이지






플레이어 이 미친 새키
일 다 끝나고 델타 데려올 줄 알았는데 지 본진에 마왕 드랍ㅋㅋㅋ
아주 마음에 들어














캬 이게 각성뽕이궈던
딴게 뽕이냐 이런게 뽕이지
게이트 스토리 재밌는데?
개인적으론 컷신도 있었으면 뽕 더 찼을것 같은데 첫술에 배부를순 없지
다음 스토리도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