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이궈궈던ㅋㅋ


이 감성이궈던ㅋㅋ


애니 한 편 다봤다


이게 씹따꾸겜이지










플레이어 이 미친 새키


일 다 끝나고 델타 데려올 줄 알았는데 지 본진에 마왕 드랍ㅋㅋㅋ


아주 마음에 들어


















캬 이게 각성뽕이궈던


딴게 뽕이냐 이런게 뽕이지


게이트 스토리 재밌는데?


개인적으론 컷신도 있었으면 뽕 더 찼을것 같은데 첫술에 배부를순 없지


다음 스토리도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