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티어가 쥐였다는거에서 감점을 먹고 시작했다+둠텔라 정신나간 난이도 콤보에
그냥 다 나가떨어졌지. 지금이야 둠루나,모에바,카렌,타마라,다이안이 있지. 그 당시엔 그런게 어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