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스킵했다가 몰아서 아직 2-5 까지 밖에 안봤는데

영상 나올때아니면 더빙이 없어서 쉽지않네


대충 보니깐 스텔라가 10년이고 이디스는 개빡통년이라는걸 알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