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뉴비들 앞으로 데미뽑 순서 바꿔야 할 거 같은데 DEMON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356 작성일 2025-05-23 01:22:16 https://arca.live/b/outerplane/137521655 1순위 모에바, 2순위 데미루나가 맞을까1순위 데미루나, 2순위 모에바가 맞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djskfka 2025-05-23 01:24:16 모에바-둠루나-둠스테-둠블라 순일꺼같은데 펼쳐보기▼ 빵베스 2025-05-23 01:28:30 둠루나 모에바 로 뽑을뜻? 걍 둠루나 맞아보니 노답인데ㅋㅋ 근데왜난 아직 1장도없지ㅠㅠ 펼쳐보기▼ 쑥냐 2025-05-23 01:56:27 정말 별거 아닌 이유지만, 지금 하는 조각 이벤이나 뭐 데미 선택권 팔면 모에바는 대상인데 둠루나는 최신캐니까 뽑기로 둠루나 우선이 낫지 않을까? 펼쳐보기▼ 쑥냐 2025-05-23 01:56:33 DEMONA 2025-05-23 02:18:02 지금 당장이야 모에바지만, 이벤트 끝났을 때 생각해야 하고 선택권은 결국 현질이니 펼쳐보기▼ 쑥냐 2025-05-23 02:23:57 자주 하지야 않겠지만, 뭔가 배포하는 이벤트면 꼭 최신캐 안 주니까 그거 생각하자는 뜻이었어. 이걸 배제하고 생각하면 결국 취향따라 갈릴텐데, 통상 힐러 vs 모에바 갭이랑, 통상 딜러 vs 둠루나 갭인데... 질 게임을 간혹 이기게 한다(무적/소생) vs 죽기 전에 죽인다 느낌이고 난 뉴비한텐 모에바가 낫지 않나 싶은...? 펼쳐보기▼ DEMONA 2025-05-23 02:27:18 자주 안 한 정도가 아니라, 데미 뿌린 건 이번이 처음임 ㅋㅋ 펼쳐보기▼ 쑥냐 2025-05-23 02:38:14 거 뭐냐... 에테르로 팔았을 때 꼬움 수치가 높아서 기억이 왜곡됐나봄 ㅋㅋㅋ 그때 애들 이미 6성이라 ㅈㄴ 꼬왔었거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플에서 적응 안되는것 [3] 카나데짱 2025.05.23 132 0 길드 한섭 뉴우비 길드 받아줄곳 있나요 [2] ㅇㅇ 2025.05.23 162 0 모험 미는거 류 별로야? [1] 훠접난농 2025.05.23 210 0 질문 길전 엠버 솔로덱 알려주세요 [4] 대충하는사람 2025.05.23 131 0 성이안 진짜 세긴세네 [2] 하늬바람처럼 2025.05.23 294 0 리세계 구매했는데 에테르 어디씀? [4] sinnerking 2025.05.23 264 0 질문 리세계 구매 고수님들.. [1] 잘부탁드려요ㅠㅠ 2025.05.23 133 0 지금 생각해보면 다이안이 아플의 잔다르크인듯. [5] djskfka 2025.05.23 251 0 고화질 일러 찾던사람 [7] bad_game 2025.05.23 381 2 갑자기 점검하는 이유 알아냈다 [5] DEMONA 2025.05.23 251 0 본인 스토리 오늘 첨봄 [2] 도스트아크 2025.05.23 194 2 초반에 어떤일이 있었냐고? [6] djskfka 2025.05.23 365 0 의외로 오늘로 2년된거 [23] 색인 2025.05.23 331 0 모나게이 미션버그는 지난 번 도플갱어 미션이랑은 좀 다른 문제인가 [2] DEMONA 2025.05.23 119 0 공식 05월 23일 (금) 임시 점검 안내 (15:30 ~ 17:30) [2] DEMONA 2025.05.23 320 1 긴급점검 떳다. [1] GrooveRhyme 2025.05.23 139 0 질문 데미우르고스 계약 이거 6성 되면 그 이후부터는 어떻게 되는거에요? [3] ㅇㅇ 2025.05.23 321 0 질문 페스티벌 빙고 보상 질문 [2] Zifnsmsqotlswk 2025.05.23 187 0 친구 친구 지원있는거 오늘 첨알았음... 도스트아크 2025.05.23 79 0 내일은 1+1이다 djskfka 2025.05.23 155 0 흠 이번에 길드전 깡딜팟 해볼까 [4] 색인 2025.05.23 140 0 7-11 지원 누구 받아야해? ㅠㅠ 미치겠어 형들 도와줘 ㅠ [10] 읭읭 2025.05.23 181 0 둠블라가 은근히 조명이 안되는거 같아서 좀 아쉽네 [3] djskfka 2025.05.23 283 0 뉴비들 앞으로 데미뽑 순서 바꿔야 할 거 같은데 [8] DEMONA 2025.05.23 356 0 질문 데미 5성주는 이벤트미션 5주까지 있나요?? [2] 도돋도돔 2025.05.23 138 0 질문 올만에 복귀해서 그런데 [7] 식단 2025.05.23 228 0 기존에 하던 계정으로 할려면 어떻게 해야함? [1] ㅅㅁ 2025.05.22 94 0 스포일러 캬 스토리 맜있다 ㅋㅋ [2] 갤럭시드래곤 2025.05.22 319 3 연합전 연습전투도 전투기록 저장 되게 해줘!!!! [2] rikaakiba 2025.05.22 93 0 질문 복귀자 명암선택권 부탁좀 [2] 두부 2025.05.22 181 0 이거 버그 맞지? [2] 와사비 2025.05.22 108 0 안녕하세요 1일차 입니다 !!! 나쟈 질문좀요 !!! [5] 겨울 2025.05.22 194 0 얜 또 왜 7일이야 [8] 도스트아크 2025.05.22 208 0 그래도 모나게이 나름 재밌음 DEMONA 2025.05.22 111 0 안녕 유입이야 [6] 메이헨 2025.05.22 151 0 님들 이거 혹시 나만그럼? 타이바들 2025.05.22 86 0 둠루나 스킬 쓸때마다 [2] 키치 2025.05.22 236 0 모나게이 몇 가지 문제점 [6] DEMONA 2025.05.22 347 2 별로그렇게 작은젖도 아닌?듯? [4] bad_game 2025.05.22 251 0 구글 플레이 게임즈 쓰시는분 계신가요? [3] 바우바우 2025.05.22 177 0 리세계 행동력은 어디에 쓰는게 좋은가요?? [5] 초코v 2025.05.22 207 0 스포일러 비엘라 [11] bad_game 2025.05.22 614 0 갓루나 DEMONA 2025.05.22 299 1 당신의 덱을 봅시다. [6] djskfka 2025.05.22 179 0 이번 길드전도 병신같은 점 DEMONA 2025.05.22 1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23 14: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