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레오 왜캐 짜증나지 스텔라보다 얘가 더 싫어서 신기했다.

그거 말고는 마음에 들었음
아군이 적되는 구도도 재밌었고

시즌2 가기 전에 보면 좋을 (시즌1 끝나고 이어지는) 외전 있으면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