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오메가 나쟈는 속도셋임? 도스트아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437 작성일 2025-05-24 12:36:10 https://arca.live/b/outerplane/137664590 친구찾기로 둘러보는데 나쟈 지원박은사람이 거의 없네있어도 속도셋으로 해둬가지고 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고구마나이트 2025-05-24 13:00:43 난 생명 or 반격으로 쓰는중 목걸이는 관통쓰는데, 실드량 올릴려면 생명목걸이도 장비던전에서 쓰기 ㄱㅊ음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4 13:04:50 흠 뭐로 가야하지 선택지가 늘어나니깐 더 쉽지않군 펼쳐보기▼ DEMONA 2025-05-24 13:36:46 통상적으로 쓸 땐 속도셋은 탱커에게 어울리지 않음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4 14:44:48 그럼 통상은 뭐를 제일 마니씀>? 펼쳐보기▼ DEMONA 2025-05-24 15:11:20 생명 반격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4 16:08:31 GrooveRhyme 2025-05-24 16:07:44 반격특기 탱커나 딜탱은 그냥 반격도배가 효율이 좋음. 반격칼, 반격목, 반격2셋+(방어/생명셋)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4 16:08:48 나쟈는 딜탱임?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24 16:10:50 난 나쟈는 순수 탱커에 가깝다고 봄. 근데 이제 도발과 디버프와 반격을 곁들인.. 스킬에 보스뎀 붙어있긴 한데 딜러딜이나 딜탱딜에 비하면 그냥 개미눈꼽같은 새끼라.. 그냥 나쟈년 넣으면 파티 뎀감해주는 용으로 쓴다고 보면 됨.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4 16:14:03 키치 2025-05-25 04:05:48 스킬보면 체력대비 뭐식가 많아서 체4셋으로 쓰고있음요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5 05:08: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지금 뿌리는 것만해도 많이 주는거 맞지? [5]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247 0 이제 데미루나에 에테르 그만써야지 [5] 색인 2025.05.25 251 0 어우 픽뚫 심하다.. [3] Seletine 2025.05.25 129 0 넬라 없어도 길드전 암속팟 돌아가네 [2] 색인 2025.05.25 156 0 기아스어려워!! [2] 빵베스 2025.05.25 133 0 스포일러 요즘 스토리 나올때마다 속시원해지는 장면 [13] 색인 2025.05.24 413 0 지속성 서폿은 뭐씀? [4] Dasein 2025.05.24 193 0 리세계 이거 괜찮음? [1] ㅇㅇ 2025.05.24 204 0 6정 찍을 때까지 잠 못 잔다 [2] 지존물퇴 2025.05.24 190 0 이겜 가챠 개좆같이 맵네 [6] 지존물퇴 2025.05.24 429 0 스포일러 ??? : 찐따도 보는눈은 있거든요? [2] 색인 2025.05.24 255 0 뽑기로 도파민 충전 완료 이제 스토리 찍먹하러 간다 [5] 민초간장계란밥 2025.05.24 211 0 뉴비 서버는 리세계 상태 좋은 쪽으로 하면 됨? [3] ㅇㅇ 2025.05.24 182 0 에델바이스 겁나좋네 [7] 고구마나이트 2025.05.24 254 0 스포일러 그래서 이거 뭔지 아는 아붕이? [8] DEMONA 2025.05.24 256 0 오랜만에 먹어보는 예전 길드전맛 [4] 색인 2025.05.24 150 0 누비 패키지 뭐부터 사야할지 모르겠어 뜌땨.. [5] 민초간장계란밥 2025.05.24 296 0 스포일러 나중에 그런 애도 나오는거 아니냐 [2] djskfka 2025.05.24 211 0 스포일러 정실은 델타 [4] DEMONA 2025.05.24 332 0 스포일러 농농할당제는 서비스 종료다 [9] DEMONA 2025.05.24 263 0 스포일러 모나게이에서 재확인한 사실 [10] DEMONA 2025.05.24 340 0 눕삐 주년 찍먹하러 왔어오 [1] 민초간장계란밥 2025.05.24 97 0 뉴비 질문 [1] 분탕짓하다걸려서다시파는계정 2025.05.24 103 0 오메가 나쟈는 속도셋임? [12] 도스트아크 2025.05.24 437 0 뉴비 드디어 둠루나 풀초해옴 [4] 도스트아크 2025.05.24 296 1 오늘의 아서운 이야기 [3] djskfka 2025.05.24 143 0 질문 무제한 식당권 누구한테 써야함? [8] 아즈리엘 2025.05.24 213 0 스포일러 시즌1 노멀 다봤다 [7] Zerro 2025.05.24 266 0 리세계 여기서 뭐살까요 [10] 분탕짓하다걸려서다시파는계정 2025.05.24 219 0 질문 오픈때 잠깐하고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 질문 [4] 엠버토끼백작도둑 2025.05.24 182 0 주간 1만 복귀 [1] DEMONA 2025.05.24 217 0 둠루나 좀 이상한데 [12] GrooveRhyme 2025.05.24 383 0 친구 뉴비한테 캐릭 빌려줄 친구 구합니다 lobelia 2025.05.23 70 0 리세계 이거 살만함? [3] 분탕짓하다걸려서다시파는계정 2025.05.23 199 0 질문 뉴비 시작하자마자 50 박고 스타트인데 [11] 루비쨩 2025.05.23 333 0 스포일러 시즌1 하드까지 다깼음 후기 [8] 카나데짱 2025.05.23 248 0 엄준식은 언제나오냐.. [4] bad_game 2025.05.23 175 0 아플에서 적응 안되는것 [3] 카나데짱 2025.05.23 132 0 길드 한섭 뉴우비 길드 받아줄곳 있나요 [2] ㅇㅇ 2025.05.23 162 0 모험 미는거 류 별로야? [1] 훠접난농 2025.05.23 210 0 질문 길전 엠버 솔로덱 알려주세요 [4] 대충하는사람 2025.05.23 131 0 성이안 진짜 세긴세네 [2] 하늬바람처럼 2025.05.23 294 0 리세계 구매했는데 에테르 어디씀? [4] sinnerking 2025.05.23 264 0 질문 리세계 구매 고수님들.. [1] 잘부탁드려요ㅠㅠ 2025.05.23 133 0 지금 생각해보면 다이안이 아플의 잔다르크인듯. [5] djskfka 2025.05.23 2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25 06: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