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지금 뿌리는 것만해도 많이 주는거 맞지?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47 작성일 2025-05-25 06:32:49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37719363 그냥 찍먹 해보려 했는데 리세계는 최소 4만원이라 그냥 주년이라 뿌리는거 많다해서 리세없이 해보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GrooveRhyme 2025-05-25 06:34:35 진심 역대급 퍼주기 맞긴 함. 2주년이라 존나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아낌없이 준다. 펼쳐보기▼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06:37:29 뉴비 시작글에서 모나드 에바 들고 가라하고 있으면 아스테 들고 가라던데 그냥 아스테 들고 가도 상관없지? 빵빵한거 좋아함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5-25 06:53:25 뉴비기준 아스테보다 루나가 훨씬좋음.. 이벤트로 모에바받고 둠루나 손리세 좀해봐 펼쳐보기▼ 대충하는사람 2025-05-25 08:00:44 나도 뉴비지만 뉴비한텐 모에바 신속발동 패시브가 해제불가 제외 모든 약화 2턴감소 ㅈ사기라서 있고없고 편의성 차이가 극심함. 외에 5성되면 다른 지원캐는 풀버스트 때려야하는 2인협공을 평타로 매턴 갈길수도 있어서 무지성 1순위 맞고 둠스테는 없어도 깰꺼 깨고 못깰꺼 못깨는거 차이없음. 펼쳐보기▼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08:08:55 ㅇㅋㅇㅋ성능충이라 에바들고갈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길드 뉴비 길드구함... 분탕짓하다걸려서다시파는계정 2025.05.26 82 0 데미우르고스 계약 이벤트 21일차가 끝인가? [2] reykja 2025.05.26 239 0 데미 뽑 뭐 뽑을지 추천해줘 [5] asdacsa 2025.05.26 189 0 뉴비 루나볼때마다 쥬지가 아픈데 [19] 메이헨 2025.05.26 350 0 질문 데미루나 세팅 질문좀요 [3] 반디oy 2025.05.26 1376 0 질문 이륙 가능? [2] sqvs 2025.05.25 201 0 창작 빵스 볼팬 [6] 소드진 2025.05.25 378 6 힐러는 투력 되게 안오르네 [4] 하늬바람처럼 2025.05.25 193 0 창작 세이란 볼팬 그림 [33] 소드진 2025.05.25 355 6 결국 쌀까지 팔아와서 둠루나 6성 찍어왔슴.... [8] 지존물퇴 2025.05.25 334 1 노멀 다밀고 하드스토리미는중 [6] 메이헨 2025.05.25 112 0 데미블라다vs데미스텔라가 고민된다구? [3] djskfka 2025.05.25 351 0 몰랐는데 [2] djskfka 2025.05.25 141 1 비이이상 [5]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191 0 보석 6단계가 끝임? [6] 도스트아크 2025.05.25 174 0 님들 내가 개쩌는거 보여줌 2 [3] DEMONA 2025.05.25 273 0 님들 내가 개쩌는거 보여줌 [4] DEMONA 2025.05.25 207 0 질문 키메라에서 엠버 좋음? [2] 아즈리엘 2025.05.25 123 0 질문 뉴비 스쿼드 질문 [1] chouettes 2025.05.25 123 0 질문 형님들 복귀했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3] 오니쨩다이스키 2025.05.25 205 0 걍 불법출항한다 [4]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200 1 질문 모나드 게이트 엔딩 [2] 555 2025.05.25 226 0 질문 하드3 2-10 이거 화속하고 명중 260넘었는대 실드 왜 걸려요? [3] jsfjsfjsf 2025.05.25 193 0 질문 지금 뿌리는 것만해도 많이 주는거 맞지? [5]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247 0 이제 데미루나에 에테르 그만써야지 [5] 색인 2025.05.25 251 0 어우 픽뚫 심하다.. [3] Seletine 2025.05.25 130 0 넬라 없어도 길드전 암속팟 돌아가네 [2] 색인 2025.05.25 156 0 기아스어려워!! [2] 빵베스 2025.05.25 133 0 스포일러 요즘 스토리 나올때마다 속시원해지는 장면 [13] 색인 2025.05.24 413 0 지속성 서폿은 뭐씀? [4] Dasein 2025.05.24 193 0 리세계 이거 괜찮음? [1] ㅇㅇ 2025.05.24 204 0 6정 찍을 때까지 잠 못 잔다 [2] 지존물퇴 2025.05.24 190 0 이겜 가챠 개좆같이 맵네 [6] 지존물퇴 2025.05.24 429 0 스포일러 ??? : 찐따도 보는눈은 있거든요? [2] 색인 2025.05.24 257 0 뽑기로 도파민 충전 완료 이제 스토리 찍먹하러 간다 [5] 민초간장계란밥 2025.05.24 211 0 뉴비 서버는 리세계 상태 좋은 쪽으로 하면 됨? [3] ㅇㅇ 2025.05.24 182 0 에델바이스 겁나좋네 [7] 고구마나이트 2025.05.24 254 0 스포일러 그래서 이거 뭔지 아는 아붕이? [8] DEMONA 2025.05.24 257 0 오랜만에 먹어보는 예전 길드전맛 [4] 색인 2025.05.24 150 0 누비 패키지 뭐부터 사야할지 모르겠어 뜌땨.. [5] 민초간장계란밥 2025.05.24 297 0 스포일러 나중에 그런 애도 나오는거 아니냐 [2] djskfka 2025.05.24 211 0 스포일러 정실은 델타 [4] DEMONA 2025.05.24 332 0 스포일러 농농할당제는 서비스 종료다 [9] DEMONA 2025.05.24 263 0 스포일러 모나게이에서 재확인한 사실 [10] DEMONA 2025.05.24 340 0 눕삐 주년 찍먹하러 왔어오 [1] 민초간장계란밥 2025.05.24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26 03: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