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걍 불법출항한다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0 작성일 2025-05-25 08:09:30 https://arca.live/b/outerplane/137727668 에바들고 갈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색인 2025-05-25 08:18:51 영어 뭐임 ㄷㄷ 펼쳐보기▼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08:27:44 발렌? 노아? 뭐 가져가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색인 2025-05-25 08:49:47 씁 이건 너무 불법인데... 발렌 가져가셈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25 15:39:47 데미우르고스가 아니라 데미우르게였어?? 미국식은 데미어ㄹ지로 읽어야 되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테르 다써서 루나 6성해버렸다 [4] 카나데짱 2025.05.26 189 0 머야 루나 데미뽑에서 타데미도 나오네 [1] 카나데짱 2025.05.26 186 0 근데 대체 어디서 유입이 되는거지 [16] DEMONA 2025.05.26 324 0 길드 뉴비 길드구함... 분탕짓하다걸려서다시파는계정 2025.05.26 82 0 데미우르고스 계약 이벤트 21일차가 끝인가? [2] reykja 2025.05.26 239 0 데미 뽑 뭐 뽑을지 추천해줘 [5] asdacsa 2025.05.26 190 0 뉴비 루나볼때마다 쥬지가 아픈데 [19] 메이헨 2025.05.26 351 0 질문 데미루나 세팅 질문좀요 [3] 반디oy 2025.05.26 1376 0 질문 이륙 가능? [2] sqvs 2025.05.25 202 0 창작 빵스 볼팬 [6] 소드진 2025.05.25 378 6 힐러는 투력 되게 안오르네 [4] 하늬바람처럼 2025.05.25 193 0 창작 세이란 볼팬 그림 [33] 소드진 2025.05.25 356 6 결국 쌀까지 팔아와서 둠루나 6성 찍어왔슴.... [8] 지존물퇴 2025.05.25 334 1 노멀 다밀고 하드스토리미는중 [6] 메이헨 2025.05.25 113 0 데미블라다vs데미스텔라가 고민된다구? [3] djskfka 2025.05.25 352 0 몰랐는데 [2] djskfka 2025.05.25 142 1 비이이상 [5]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192 0 보석 6단계가 끝임? [6] 도스트아크 2025.05.25 174 0 님들 내가 개쩌는거 보여줌 2 [3] DEMONA 2025.05.25 273 0 님들 내가 개쩌는거 보여줌 [4] DEMONA 2025.05.25 207 0 질문 키메라에서 엠버 좋음? [2] 아즈리엘 2025.05.25 123 0 질문 뉴비 스쿼드 질문 [1] chouettes 2025.05.25 124 0 질문 형님들 복귀했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3] 오니쨩다이스키 2025.05.25 205 0 걍 불법출항한다 [4]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201 1 질문 모나드 게이트 엔딩 [2] 555 2025.05.25 227 0 질문 하드3 2-10 이거 화속하고 명중 260넘었는대 실드 왜 걸려요? [3] jsfjsfjsf 2025.05.25 193 0 질문 지금 뿌리는 것만해도 많이 주는거 맞지? [5]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248 0 이제 데미루나에 에테르 그만써야지 [5] 색인 2025.05.25 251 0 어우 픽뚫 심하다.. [3] Seletine 2025.05.25 130 0 넬라 없어도 길드전 암속팟 돌아가네 [2] 색인 2025.05.25 156 0 기아스어려워!! [2] 빵베스 2025.05.25 133 0 스포일러 요즘 스토리 나올때마다 속시원해지는 장면 [13] 색인 2025.05.24 413 0 지속성 서폿은 뭐씀? [4] Dasein 2025.05.24 193 0 리세계 이거 괜찮음? [1] ㅇㅇ 2025.05.24 204 0 6정 찍을 때까지 잠 못 잔다 [2] 지존물퇴 2025.05.24 190 0 이겜 가챠 개좆같이 맵네 [6] 지존물퇴 2025.05.24 429 0 스포일러 ??? : 찐따도 보는눈은 있거든요? [2] 색인 2025.05.24 257 0 뽑기로 도파민 충전 완료 이제 스토리 찍먹하러 간다 [5] 민초간장계란밥 2025.05.24 211 0 뉴비 서버는 리세계 상태 좋은 쪽으로 하면 됨? [3] ㅇㅇ 2025.05.24 182 0 에델바이스 겁나좋네 [7] 고구마나이트 2025.05.24 254 0 스포일러 그래서 이거 뭔지 아는 아붕이? [8] DEMONA 2025.05.24 257 0 오랜만에 먹어보는 예전 길드전맛 [4] 색인 2025.05.24 150 0 누비 패키지 뭐부터 사야할지 모르겠어 뜌땨.. [5] 민초간장계란밥 2025.05.24 297 0 스포일러 나중에 그런 애도 나오는거 아니냐 [2] djskfka 2025.05.24 211 0 스포일러 정실은 델타 [4] DEMONA 2025.05.24 3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26 04: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