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데미우르고스 계약 이벤트 21일차가 끝인가? reykj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39 작성일 2025-05-26 03:17:40 https://arca.live/b/outerplane/137795247 에테르로 괜히 3조각씩 샀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DEMONA 2025-05-26 04:23:30 벌써 끝난 아붕이가 있음?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26 06:36:28 그거 다 사면 픽뚫 50조각 먹었을 때 초월 맞춰지지 않을까. 난 수량 조절 실패해서 안사는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엄청난 덱을 생각해옴 [8] 지존물퇴 2025.05.26 207 0 이레귤러 퀸 얘 왜 자꾸 자동오토되지 [4]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54 0 졌다 ㅅㅂ... [12] 도스트아크 2025.05.26 227 0 아줌마 [11] bad_game 2025.05.26 226 1 이레귤러블레이드 << 이거 나한테 턴이 안오네 [18]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93 0 데미우르고스 오메가 모나드 차이가 뭐임? [15] 도스트아크 2025.05.26 291 0 낯설다... [4] Zerro 2025.05.26 171 0 에테르 다썼는데 루나 한장 부족해서 6성이 안된다....... [1] 여자가열매냐따먹게 2025.05.26 182 0 요즘 결장 공덱 돌고돌아 다시 그넬라인듯 [8] 색인 2025.05.26 215 0 데미루나 개꼴받네 [1] 색인 2025.05.26 268 0 록시 맥시 너프좀 [6] DEMONA 2025.05.26 234 0 뉴비 지금 시작해도 댊? [2] 뜌 2025.05.26 130 0 늅이 루나 5성 했음 [1]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5.26 204 0 질문 질문 두개나 있음 [3]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6 181 0 질문 메테우스 베로니카 말고 [2] 아즈리엘 2025.05.26 197 0 질문 이제 존버해도 되니?.. [11] Seletine 2025.05.26 285 1 둠루나 3성의 한계에 봉착한듯 [8] Meta룬 2025.05.26 292 0 이제보니 픽업창 없으면 스텔라도 거진 한정캐급이 된거같네ㅋㅋㅋㅋ [11] Meta룬 2025.05.26 328 0 스텔라는 어캐얻지 [8] 카나데짱 2025.05.26 267 0 에테르 다써서 루나 6성해버렸다 [4] 카나데짱 2025.05.26 189 0 머야 루나 데미뽑에서 타데미도 나오네 [1] 카나데짱 2025.05.26 186 0 근데 대체 어디서 유입이 되는거지 [16] DEMONA 2025.05.26 324 0 길드 뉴비 길드구함... 분탕짓하다걸려서다시파는계정 2025.05.26 82 0 데미우르고스 계약 이벤트 21일차가 끝인가? [2] reykja 2025.05.26 239 0 데미 뽑 뭐 뽑을지 추천해줘 [5] asdacsa 2025.05.26 190 0 뉴비 루나볼때마다 쥬지가 아픈데 [19] 메이헨 2025.05.26 351 0 질문 데미루나 세팅 질문좀요 [3] 반디oy 2025.05.26 1376 0 질문 이륙 가능? [2] sqvs 2025.05.25 202 0 창작 빵스 볼팬 [6] 소드진 2025.05.25 379 6 힐러는 투력 되게 안오르네 [4] 하늬바람처럼 2025.05.25 193 0 창작 세이란 볼팬 그림 [33] 소드진 2025.05.25 356 6 결국 쌀까지 팔아와서 둠루나 6성 찍어왔슴.... [8] 지존물퇴 2025.05.25 334 1 노멀 다밀고 하드스토리미는중 [6] 메이헨 2025.05.25 113 0 데미블라다vs데미스텔라가 고민된다구? [3] djskfka 2025.05.25 352 0 몰랐는데 [2] djskfka 2025.05.25 142 1 비이이상 [5]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192 0 보석 6단계가 끝임? [6] 도스트아크 2025.05.25 174 0 님들 내가 개쩌는거 보여줌 2 [3] DEMONA 2025.05.25 273 0 님들 내가 개쩌는거 보여줌 [4] DEMONA 2025.05.25 207 0 질문 키메라에서 엠버 좋음? [2] 아즈리엘 2025.05.25 124 0 질문 뉴비 스쿼드 질문 [1] chouettes 2025.05.25 124 0 질문 형님들 복귀했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3] 오니쨩다이스키 2025.05.25 205 0 걍 불법출항한다 [4]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5 201 1 질문 모나드 게이트 엔딩 [2] 555 2025.05.25 227 0 질문 하드3 2-10 이거 화속하고 명중 260넘었는대 실드 왜 걸려요? [3] jsfjsfjsf 2025.05.25 1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26 15: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