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는 명함이라 그러는데 한정 기준 명함이 가성비고 둠루나 같은 애들은 계속 돌파하는게 맞는거임?
그리고 일반 루나 탱커도 나왔는데 얘보단 베로니카 키우는게 맞는거지?
어제 다시 리세해서 둠루나 선택권은 모나드에바 로 다시 시작함
가성비는 명함이라 그러는데 한정 기준 명함이 가성비고 둠루나 같은 애들은 계속 돌파하는게 맞는거임?
그리고 일반 루나 탱커도 나왔는데 얘보단 베로니카 키우는게 맞는거지?
어제 다시 리세해서 둠루나 선택권은 모나드에바 로 다시 시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