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졌다 ㅅㅂ... 도스트아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27 작성일 2025-05-26 14:28:04 https://arca.live/b/outerplane/137853399 뭔 스턴으로 턴 다날려먹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bad_game 2025-05-26 14:29:59 도스트아크 2025-05-26 14:30:26 Meta룬 2025-05-26 14:41:19 도스트아크 2025-05-26 14:57:08 빵베스 2025-05-26 14:45:01 속도빠른 다이안 선빵맞기전에 면역걸면 끝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6 14:57:26 지원캐 못써서 안댐.. 펼쳐보기▼ reykja 2025-05-26 14:56:43 얜 에바나 티오 넣으면 파티 터짐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6 14:57:39 아오 모에바 자동인형 실격이었어 펼쳐보기▼ 색인 2025-05-26 15:19:55 다이안이나 넬라 선턴 잡고 면역 써줘야됨,...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6 15:58:32 GrooveRhyme 2025-05-26 16:12:48 난 이런 거 때문에 다이안 풀성장으로 받고 암속성 선택했지.ㅋ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6 16:13:2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명함도 안대주는 갰ㅇ년 [1] GrooveRhyme 2025.05.27 146 0 나두 솔직히 둠루나 풀돌 조지고 싶읆... [9] Meta룬 2025.05.27 311 0 이런 경우도 생기는구나 [4] DEMONA 2025.05.27 144 0 1주일된 아가 친추점 Seletine 2025.05.27 61 0 본인 이제 뉴비 아님 [2] T4NK 2025.05.27 169 0 이번 합챌에 브린이 보너스인 이유가 [4] DEMONA 2025.05.27 163 0 이번 합챌 간단 공략 [2] djskfka 2025.05.27 135 1 데슈레트 버그가 있긴하네 [6] bad_game 2025.05.27 209 0 합동챌린지 덱 공유좀 해주실분? [5] 한국소설부흥 2025.05.27 117 0 여름이었나. [9] djskfka 2025.05.27 137 0 시즌3. 하드2-10. 진짜 ㅅㅂ 욕나오네 [1]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5.27 169 0 질문 전투력이 왜이리 차이나지? [5] loopers 2025.05.27 158 0 합챌 하세요 [3] DEMONA 2025.05.27 177 0 친구 친구 구합니다 [1] sinnerking 2025.05.27 60 0 방덱 칠때 상대 류 공격 기준을 모르겠네 [4] 색인 2025.05.27 106 0 랭챌 하세요 [6] DEMONA 2025.05.27 164 0 스포일러 모나드 에바는 그래서 정체가 뭘까 [4] DEMONA 2025.05.27 298 0 친구 뉴비 친구구해ㅐㅐㅐ 그러든말든 2025.05.26 89 0 뭐지 실환가? [14] 색인 2025.05.26 293 1 겜 깔았다 [5] 유한상태머신 2025.05.26 193 0 3층 드디어 다깼다 하늬바람처럼 2025.05.26 98 0 뉴비 엄청난 덱을 생각해옴 [8] 지존물퇴 2025.05.26 207 0 이레귤러 퀸 얘 왜 자꾸 자동오토되지 [4]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54 0 졌다 ㅅㅂ... [12] 도스트아크 2025.05.26 228 0 아줌마 [11] bad_game 2025.05.26 226 1 이레귤러블레이드 << 이거 나한테 턴이 안오네 [18]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93 0 데미우르고스 오메가 모나드 차이가 뭐임? [15] 도스트아크 2025.05.26 292 0 낯설다... [4] Zerro 2025.05.26 171 0 에테르 다썼는데 루나 한장 부족해서 6성이 안된다....... [1] 여자가열매냐따먹게 2025.05.26 182 0 요즘 결장 공덱 돌고돌아 다시 그넬라인듯 [8] 색인 2025.05.26 216 0 데미루나 개꼴받네 [1] 색인 2025.05.26 268 0 록시 맥시 너프좀 [6] DEMONA 2025.05.26 234 0 뉴비 지금 시작해도 댊? [2] 뜌 2025.05.26 130 0 늅이 루나 5성 했음 [1]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5.26 205 0 질문 질문 두개나 있음 [3]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6 181 0 질문 메테우스 베로니카 말고 [2] 아즈리엘 2025.05.26 197 0 질문 이제 존버해도 되니?.. [11] Seletine 2025.05.26 285 1 둠루나 3성의 한계에 봉착한듯 [8] Meta룬 2025.05.26 292 0 이제보니 픽업창 없으면 스텔라도 거진 한정캐급이 된거같네ㅋㅋㅋㅋ [11] Meta룬 2025.05.26 328 0 스텔라는 어캐얻지 [8] 카나데짱 2025.05.26 267 0 에테르 다써서 루나 6성해버렸다 [4] 카나데짱 2025.05.26 190 0 머야 루나 데미뽑에서 타데미도 나오네 [1] 카나데짱 2025.05.26 186 0 근데 대체 어디서 유입이 되는거지 [16] DEMONA 2025.05.26 324 0 길드 뉴비 길드구함... 분탕짓하다걸려서다시파는계정 2025.05.26 82 0 데미우르고스 계약 이벤트 21일차가 끝인가? [2] reykja 2025.05.26 2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27 09: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