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찍먹만할려고 달리아 하나있는 계정 업어와서

좀 하다보니 겜 재밌어서

나쟈랑 루나 풀돌 달렸는데

과금 존나맵네 ㅋㅋㅋㅋ...


이제 더 뽑을 재화도 없긴한데 

이제 걍 재화 모으면 되는거지?


Ps. 질문 몇개만 하자

1. 통상캐 명함은 다 뽑은거같은데 이제 뭘 픽업해놔야함?


2. 나쟈 다 뽑고나서 이벤트 보니까 20뽑정도 줘서 티켓만 남았는데 티켓은 다음 한정에서 쓸 수 있는거지?


3. 데미 하루 한번 뽑기 가능하던데 뭘로 설정해두는게 좋을려나 에바 설정해두고 6성 노릴까?


4. 할배들 친추좀 줘라 뉴비 열심히 돈 썼다

Uid : 86161

닉 : 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