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데미우르고스 오메가 모나드 차이가 뭐임? 도스트아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91 작성일 2025-05-26 13:13:09 https://arca.live/b/outerplane/137845831 스토리 올스킵해서 시간날때마다 몰아보는데뭔가 죽은애들이 재 탄생하면서 저 수식어들이 붙어가지고 쌔지는거같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GrooveRhyme 2025-05-26 13:29:26 demiurge=창조주 monad=궁극 omega=시계.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6 13:40:49 도스트아크 2025-05-26 13:41:07 창조주가 젤쌔네 펼쳐보기▼ DEMONA 2025-05-26 13:42:16 정확히는 자칭 창조주 같은 느낌임, 데미라는 수식어가 붙은 시점에서 이미 반쪽짜리...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6 13:52:28 DEMONA 2025-05-26 13:40:26 그냥 있어보이려고 그리스, 플라톤 철학에서 아무 말이나 따온 거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6 13:40:58 DEMONA 2025-05-26 13:44:18 본래 의미가 궁금하면 영지주의를 공부하면 되지만 비추하고, 일단 본작에서는 암튼 뭔가 초월한 존재들이지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6 13:52:40 bad_game 2025-05-26 13:45:15 *수정됨 설정놀음이 구체적으로 자세히 설명되진않았는데 걍 대충 초대량의 마력이나 코어를 꿀꺽하면 초월종족되면서 신급 힘이 생김 그노시스는 그냥 마왕자리에 임명된건데 데미우르고스보다는 스케일이 약간 더 아래인듯? 오메가는 그냥 성야의~해변의~처럼 그냥 한정캐릭 고유수식어임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6 13:53:03 아 그러고보니 넬라였나 걔는 그노시스도 있구나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26 14:03:21 그냥 어느날 갑자기 가슴이 욱씬거리다가 존나 커지면 데미우르고스 모나드 오메가 중에 하나 붙여주는거야.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6 14:04:17 GrooveRhyme 2025-05-26 14:05:16 존나 커지면 데미우르고스, 적당히 커지면 모나드, 아예 커지다못해 폭발수준으로 터지면 그노시스랑 오메가임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5-26 14:05:4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주일된 아가 친추점 Seletine 2025.05.27 61 0 본인 이제 뉴비 아님 [2] T4NK 2025.05.27 169 0 이번 합챌에 브린이 보너스인 이유가 [4] DEMONA 2025.05.27 163 0 이번 합챌 간단 공략 [2] djskfka 2025.05.27 135 1 데슈레트 버그가 있긴하네 [6] bad_game 2025.05.27 209 0 합동챌린지 덱 공유좀 해주실분? [5] 한국소설부흥 2025.05.27 117 0 여름이었나. [9] djskfka 2025.05.27 137 0 시즌3. 하드2-10. 진짜 ㅅㅂ 욕나오네 [1]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5.27 169 0 질문 전투력이 왜이리 차이나지? [5] loopers 2025.05.27 158 0 합챌 하세요 [3] DEMONA 2025.05.27 177 0 친구 친구 구합니다 [1] sinnerking 2025.05.27 60 0 방덱 칠때 상대 류 공격 기준을 모르겠네 [4] 색인 2025.05.27 105 0 랭챌 하세요 [6] DEMONA 2025.05.27 164 0 스포일러 모나드 에바는 그래서 정체가 뭘까 [4] DEMONA 2025.05.27 298 0 친구 뉴비 친구구해ㅐㅐㅐ 그러든말든 2025.05.26 89 0 뭐지 실환가? [14] 색인 2025.05.26 293 1 겜 깔았다 [5] 유한상태머신 2025.05.26 193 0 3층 드디어 다깼다 하늬바람처럼 2025.05.26 98 0 뉴비 엄청난 덱을 생각해옴 [8] 지존물퇴 2025.05.26 207 0 이레귤러 퀸 얘 왜 자꾸 자동오토되지 [4]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54 0 졌다 ㅅㅂ... [12] 도스트아크 2025.05.26 227 0 아줌마 [11] bad_game 2025.05.26 226 1 이레귤러블레이드 << 이거 나한테 턴이 안오네 [18]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93 0 데미우르고스 오메가 모나드 차이가 뭐임? [15] 도스트아크 2025.05.26 291 0 낯설다... [4] Zerro 2025.05.26 171 0 에테르 다썼는데 루나 한장 부족해서 6성이 안된다....... [1] 여자가열매냐따먹게 2025.05.26 182 0 요즘 결장 공덱 돌고돌아 다시 그넬라인듯 [8] 색인 2025.05.26 216 0 데미루나 개꼴받네 [1] 색인 2025.05.26 268 0 록시 맥시 너프좀 [6] DEMONA 2025.05.26 234 0 뉴비 지금 시작해도 댊? [2] 뜌 2025.05.26 130 0 늅이 루나 5성 했음 [1]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5.26 205 0 질문 질문 두개나 있음 [3]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6 181 0 질문 메테우스 베로니카 말고 [2] 아즈리엘 2025.05.26 197 0 질문 이제 존버해도 되니?.. [11] Seletine 2025.05.26 285 1 둠루나 3성의 한계에 봉착한듯 [8] Meta룬 2025.05.26 292 0 이제보니 픽업창 없으면 스텔라도 거진 한정캐급이 된거같네ㅋㅋㅋㅋ [11] Meta룬 2025.05.26 328 0 스텔라는 어캐얻지 [8] 카나데짱 2025.05.26 267 0 에테르 다써서 루나 6성해버렸다 [4] 카나데짱 2025.05.26 190 0 머야 루나 데미뽑에서 타데미도 나오네 [1] 카나데짱 2025.05.26 186 0 근데 대체 어디서 유입이 되는거지 [16] DEMONA 2025.05.26 324 0 길드 뉴비 길드구함... 분탕짓하다걸려서다시파는계정 2025.05.26 82 0 데미우르고스 계약 이벤트 21일차가 끝인가? [2] reykja 2025.05.26 240 0 데미 뽑 뭐 뽑을지 추천해줘 [5] asdacsa 2025.05.26 190 0 뉴비 루나볼때마다 쥬지가 아픈데 [19] 메이헨 2025.05.26 351 0 질문 데미루나 세팅 질문좀요 [3] 반디oy 2025.05.26 13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27 09: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