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모나게이에서 정체나 과거가 나올까 했더만


떡밥만 더 무더기로 살포하고 꽁꽁 숨겨서




오너한테 재앙을 알려줘야 한다면서


다른 세계선은 무시하고 왜 본편 세계선만 그러고




모에바 본인의 세계관은 어떻게 된 것이고


에바에서 모에바는 어떻게 된 것이며




무엇보다 다른 세계선 관찰자도 있다면


얘도 알고 보면 그넬라, 오메가가 했던 것처럼


어떤 창조주에 의해 만들어진 역할 놀이 인 건 아닌지




그래서 프시케 엔진 있으면 자동인형도


야쓰하고 알낳고 가능한지




뭐 암튼 알려준 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