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고나면 들어갈수없어서 사진이 읎네.
1.보스가 맨좌측을 칩니다. 근데 이 자리에 마법형이 없으면 전체공격때리니까 둠루나 두시고, 둠루나로 버티세요. 없으면 레지나같은 명속성 마법사 두시면 됩니다.
자리는 덱편성기준
ㅁ
ㅁ ㅁ 로 봤을때 맨 앞이 맨 좌측이니까 여기에
ㅁ
둠루나 두시고 버티게 하세요. 그리고 왠만하면
'명속성'을 둬야 관통버프 얻으니까 명속으로 배치
하고 베리하드 욕심내지마시고 그냥 하드로 치세
요. 베리하드는 할배들이나 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