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출시 했을 때 원래 계획해둔
정실 둠블라 뽑느라 무시하고 있었는데

오늘 둠루나 뽑고나니 얘 없으면 게임 어케 돌리나 생각든다.

혼자서 뽑아내는 딜량이 급이 다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