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레귤러블레이드 << 이거 나한테 턴이 안오네 하늬바람처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93 작성일 2025-05-26 13:54:06 https://arca.live/b/outerplane/137850053 쉽지않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GrooveRhyme 2025-05-26 14:03:58 그래도 요새는 좀 오지 않나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4:09:49 잡긴 잡았는데 어캐 잡았는지모르겟슴.. 펼쳐보기▼ 빵베스 2025-05-26 14:08:06 젤앞에 데미아스테 넬라 이런애넣으셈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4:09:59 3성따리여도 버텨질려나 펼쳐보기▼ 빵베스 2025-05-26 14:44:34 아스테가 죽고살아나서 잡몹 원빵내고 줘팸ㄱ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26 14:12:33 스킬 설명을 한 다섯번 정도 읽어보고 리트를 한 20번쯤 해보면서 가장 오래버틴 조합으로 기도메타 하면 됨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4:13:31 블레이드는 한참 트리이했는데 와이브르는 쉽게 잡음 얼탱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26 14:14:12 이레귤러 블레이드러 검색해보면 모두의 고통을 느낄 수 있다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4:14:19 크아아악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5-26 14:14:58 그새끼 처음 잡으면 일단 글을 쓰게 되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reykja 2025-05-26 14:13:59 성이안있으면 좋긴한데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4:14:10 성이안 풀스펙이긴함 펼쳐보기▼ reykja 2025-05-26 14:15:08 그럼 성이안 1스킬로 때리다가 ap로 추가턴 가능할때 2스로 때리고 하면 혼자 잡을텐데 내가 그렇게 잡음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4:16:44 잡몹이 랜덤으로 패서 성이안이 못버틸때가 많더라 그걸로 리트 많이함 펼쳐보기▼ reykja 2025-05-26 14:56:08 다른 이레귤러 멤버랑 티오 넣으면 버틸만할거임 펼쳐보기▼ 키치 2025-05-26 15:00:16 ㅋㅋ난 처음에 버그걸린 줄 알았다 서로 죽지도 않아서..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5:03:21 얼탱ㅋㅋㅋ 펼쳐보기▼ 김또롱 2025-05-26 23:31:21 걍 모에바 맨 앞에 세워두고 3스 무적 때려버려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런 경우도 생기는구나 [4] DEMONA 2025.05.27 144 0 1주일된 아가 친추점 Seletine 2025.05.27 62 0 본인 이제 뉴비 아님 [2] T4NK 2025.05.27 170 0 이번 합챌에 브린이 보너스인 이유가 [4] DEMONA 2025.05.27 164 0 이번 합챌 간단 공략 [2] djskfka 2025.05.27 135 1 데슈레트 버그가 있긴하네 [6] bad_game 2025.05.27 209 0 합동챌린지 덱 공유좀 해주실분? [5] 한국소설부흥 2025.05.27 118 0 여름이었나. [9] djskfka 2025.05.27 138 0 시즌3. 하드2-10. 진짜 ㅅㅂ 욕나오네 [1]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5.27 169 0 질문 전투력이 왜이리 차이나지? [5] loopers 2025.05.27 159 0 합챌 하세요 [3] DEMONA 2025.05.27 177 0 친구 친구 구합니다 [1] sinnerking 2025.05.27 61 0 방덱 칠때 상대 류 공격 기준을 모르겠네 [4] 색인 2025.05.27 106 0 랭챌 하세요 [6] DEMONA 2025.05.27 164 0 스포일러 모나드 에바는 그래서 정체가 뭘까 [4] DEMONA 2025.05.27 298 0 친구 뉴비 친구구해ㅐㅐㅐ 그러든말든 2025.05.26 89 0 뭐지 실환가? [14] 색인 2025.05.26 294 1 겜 깔았다 [5] 유한상태머신 2025.05.26 194 0 3층 드디어 다깼다 하늬바람처럼 2025.05.26 98 0 뉴비 엄청난 덱을 생각해옴 [8] 지존물퇴 2025.05.26 207 0 이레귤러 퀸 얘 왜 자꾸 자동오토되지 [4]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55 0 졌다 ㅅㅂ... [12] 도스트아크 2025.05.26 228 0 아줌마 [11] bad_game 2025.05.26 227 1 이레귤러블레이드 << 이거 나한테 턴이 안오네 [18] 하늬바람처럼 2025.05.26 193 0 데미우르고스 오메가 모나드 차이가 뭐임? [15] 도스트아크 2025.05.26 292 0 낯설다... [4] Zerro 2025.05.26 171 0 에테르 다썼는데 루나 한장 부족해서 6성이 안된다....... [1] 여자가열매냐따먹게 2025.05.26 183 0 요즘 결장 공덱 돌고돌아 다시 그넬라인듯 [8] 색인 2025.05.26 216 0 데미루나 개꼴받네 [1] 색인 2025.05.26 269 0 록시 맥시 너프좀 [6] DEMONA 2025.05.26 235 0 뉴비 지금 시작해도 댊? [2] 뜌 2025.05.26 131 0 늅이 루나 5성 했음 [1]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5.26 205 0 질문 질문 두개나 있음 [3]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6 182 0 질문 메테우스 베로니카 말고 [2] 아즈리엘 2025.05.26 197 0 질문 이제 존버해도 되니?.. [11] Seletine 2025.05.26 286 1 둠루나 3성의 한계에 봉착한듯 [8] Meta룬 2025.05.26 292 0 이제보니 픽업창 없으면 스텔라도 거진 한정캐급이 된거같네ㅋㅋㅋㅋ [11] Meta룬 2025.05.26 329 0 스텔라는 어캐얻지 [8] 카나데짱 2025.05.26 267 0 에테르 다써서 루나 6성해버렸다 [4] 카나데짱 2025.05.26 190 0 머야 루나 데미뽑에서 타데미도 나오네 [1] 카나데짱 2025.05.26 186 0 근데 대체 어디서 유입이 되는거지 [16] DEMONA 2025.05.26 324 0 길드 뉴비 길드구함... 분탕짓하다걸려서다시파는계정 2025.05.26 83 0 데미우르고스 계약 이벤트 21일차가 끝인가? [2] reykja 2025.05.26 240 0 데미 뽑 뭐 뽑을지 추천해줘 [5] asdacsa 2025.05.26 190 0 뉴비 루나볼때마다 쥬지가 아픈데 [19] 메이헨 2025.05.26 3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27 09: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