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가 재미있어서 초기때 이후 복귀한 유져입니다.

폰게임을 안하고 둘러보다 컨텐츠도 그때보다 많아지고 스토리도 진행되어서 복귀를 했습니다.

제가했을당시 노아 발렌타인이 좋다고 해서 그거로만하다가 4일전에 복귀해서 힐러로 모나드 에바부터 키우라고 해서 그거 5++까지 만들고 카논 나쟈5성까지 만들어서 진행중인데.. 장비는 대충6성 빨간거 파랑거 섞어서 장비해두고 

모나드에바 카논 발렌타인 나쟈

4케릭으로 돌리는중인데 시즌2 하드 5-9 아스테

시즌3 일반 2-12 배신당한 데슈레트에서 막혔어요

명중 목걸이꼈고 불속 딜러가 리샤 힐러가 티오 말곤 없어서요....


다른케릭으로 5성 노아 6성 성속다이안 정도 가지고있어요.

손컨해도 도저히 못깨겠더라구요.. 그저 스토리를 즐기는 40대 아재인데.. 뭔가 공략에 필요한 영웅이 따로있을까요???

복귀뉴비위한 팁좀...